축구 베팅 기본 1 – 1×2 배팅(승무패 베팅)이란? 쉽게 보는 스포츠 베팅

스포츠 베팅의 세계는 무궁무진합니다. 스포츠 배팅은 축구, 야구, 골프, 테니스, 농구, 하키, MMA 등 많은 스포츠를 포함하는데 그 중 가장 인기있는 스포츠는 축구입니다. 또한 축구는 우리나라를 포함한 많은 나라에서 가장 인기있는 스포츠 중 하나입니다. 오늘날의 스포츠 베팅 및 카지노는 온라인으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전 세계의 경기들을 라이브로 감상하며 실시간으로 온라인 스포츠 베팅을 즐길 수 있고, 클릭 몇 번으로 손쉽게 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베팅에는 1×2 배팅(승무패 베팅), 이중확률 베팅, 언더/오버 베팅, 아시아 핸디캡 베팅 등 많은 종류의 베팅이 있습니다. 이 글은 이 축구 베팅의 기본인 1×2 배팅(승무패 베팅)에 대해 설명할 것입니다. 추후에 다른 글에서 여러 베팅을 설명할 예정이며, 여러가지 베팅들을 이해한다면 베팅을 하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W88에서 1×2 배팅(승무패 베팅) 하는 방법 – 3단계

1단계 : W88에 로그인 및 입금하기

W88 #1에 대한 링크 W88 #2에 대한 링크 W88 #3에 대한 링크

W88 1x2 배팅1

홈페이지 우측 상단에 “로그인” 버튼을 클릭해 로그인을 합니다. 회원가입을 하지 않았다면 로그인 버튼 옆의 “회원가입” 버튼을 클릭해 W88 가입을 먼저 합니다. 로그인 후 W88 입금을 합니다.

2단계 : W88 스포츠 베팅 페이지 들어가기

W88 1x2 배팅2

W88 사이트에 로그인을 한 뒤 메뉴 바에서 중간쯤 있는 “스포츠” 탭에 마우스를 가져다 대면 아래로 할 수 있는 여러가지 스포츠 베팅들이 뜹니다. 여기서 선호하는 스포츠 베팅 게임을 선택해 들어가면 됩니다. 이 글은 A-스포츠를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

3단계 : 배팅하기

W88 1x2 배팅3

  1. 좌측에서 축구 베팅 중 “하프타임/풀타임 승무패”를 클릭합니다.
  2. 베팅을 원하는 배당률을 클릭합니다. 1은 첫번째 팀 즉, 홈(Home)팀 승리의 의미하며, X는 무승부, 2는 두번째 팀 즉, 원정(Away)팀 승리를 의미합니다.

예) 자르브뤼켄 VS. 바이엘 레버쿠젠에서 1팀은 자르브뤼켄이되며, 2팀은 바이엘 레버쿠젠이 됩니다. 숫자는 배당률을 의미하며, 배당률은 베팅이 이기면 받는 금액의 비율을 뜻합니다. W88에서는 전/후반경기와 전반전 경기를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W88 1x2 배팅4

  1. 원하는 베팅 금액을 빈칸에 입력합니다. 페이지 좌측에 베팅 슬립의 빈칸에 입력해도 됩니다.
  2. 베팅 금액 및 옵션을 한번 더 확인하고 빨간색 “베팅” 버튼을 클릭합니다.

1×2 배팅(승무패 베팅)이란?

1×2 배팅(승무패 베팅)은 어느 팀이 이기는지를 예측하는 스포츠 축구 베팅 방법 중 하나입니다. 스포츠 베팅 중 쉽게 배우고 실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베팅 법으로 많은 스포츠 베터들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배당률이 낮은 베팅은 그만큼 이길 확률이 높으며, 배당률이 높은 베팅은 리스크가 높고 즉, 이길 확률이 낮습니다. 이를 참고해 베팅해야 하지만 경기에 따라 배당률이 높은, 이길 확률이 낮은데 이길 때도 있으며, 그때 이긴다면 많은 금액을 한번에 딸 수 있습니다.

승무패 베팅을 W88에서!

스포츠 베팅을 전반적으로 다 이해하려면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한번 이해하고 나면 쉽게 베팅할 수 있는 것이 스포츠 베팅이며, 모든 것에서 노력과 시간이 필요하듯이 축구 베팅도 마찬가지로 시간을 들여 경험을 쌓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1×2 배팅(승무패 베팅)을 시작으로 다른 베팅 법도 차근차근 배워 W88과 함께 스포츠 베팅을 시작해 보세요!

3.5/5 - (2 votes)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