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날 세계에서 가장 잘 생긴 축구 선수 탑 10

잘 생긴 축구 선수는 누구입니까? 축구의 세계는 항상 재능 있고 매력적인 선수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래서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선수가 누구인지 궁금해 한 적이 있습니까? 이 순위는 얼굴뿐만 아니라 각 스트라이커의 성격과 개인 스타일을 기반으로합니다.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선수 TOP 10

#1. 올리비에 지루 – 프랑스

W88 #1에 대한 링크 W88 #2에 대한 링크 W88 #3에 대한 링크

잘 생긴 축구 선수 1
올리비에 지루 – 프랑스

잘 생긴 축구 선수 목록의 맨 위에는 Olivier Giroud가 있습니다. 그는 프랑스 국적을 가지고 있으며 두 개의 잉글랜드 프리미어 리그 클럽인 Chelsea와 Arsenal에서 뛰었습니다. 현재 이 스트라이커는 이탈리아 AC밀란에서 뛰고 있다.

아름다운 미소와 빛나는 외모로 Olivier Giroud는 오늘날 세계에서 가장 잘 생긴 축구 선수라는 칭호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또한 Giroud는 매우 호감이 가고 친근한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그의 아내 Jennifer Giroud와 함께 행복합니다.

#2.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 포르투갈

잘 생긴 축구 선수 3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 포르투갈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현대 축구의 살아있는 전설 중 한 명입니다. 포르투갈 선수는 재능이 있을 뿐만 아니라 오늘날 가장 잘생긴 축구 선수 중 한 명입니다.

40세의 나이에도 CR7은 과도한 지방 없이 이상적인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현재 Cristiano Ronaldo는 Georgina Rodriguez와 함께 행복한 가정을 꾸리고 있습니다.

#3. 네이마르 주니어 – 브라질

잘 생긴 축구 선수 4
네이마르 주니어 – 브라질

3위는 네이마르 주니어가 차지했다. 브라질의 스트라이커는 대담한 남미의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으며 다소 야생입니다. 플레이보이의 태도로 Neymar는 모든 소녀의 마음을 쉽게 상하게 했습니다. 네이마르는 현재 프랑스 PSG에서 뛰고 있다.

#4. 제라르 피케 – 스페인

잘 생긴 축구 선수 2
제라르 피케 – 스페인

Gerard Pique는 바르셀로나와 스페인 국가 대표팀의 유명한 수비수입니다. 피케는 깊은 눈으로 인해 매우 잘 생기고 매력적인 외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유명 가수 샤키라의 남편이다.

Pique는 그의 인생의 대부분을 바르셀로나 클럽에 바쳤습니다. 수년 동안 그는 여전히 유능한 주장의 위치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피케는 대담한 외모뿐만 아니라 뛰어난 성격 덕분에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5. 리오넬 메시 – 아르헨티나

잘 생긴 축구 선수 5
리오넬 메시 – 아르헨티나

축구를 아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다 아는 이름이다. 메시는 지구상에서 가장 위대한 축구 선수 중 한 명입니다. 그는 현재 아르헨티나 국가 대표팀과 리그 1 클럽 PSG에서 뛰고 있습니다.

축구의 타고난 재능 외에도 리오넬 메시는 우아하고 친근하며 따뜻한 스타일로 많은 여성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는 현재 Antonella Roccuzzo와 함께 행복한 가정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축구 예측 W88 또는 축구 예측 Happythais88에서 최대 85%의 정확한 비율로 최고의 축구 예측을 더 많이 볼 수 있습니다.

#6. 제임스 로드리게스 – 콜롬비아

잘 생긴 축구 선수 6
제임스 로드리게스 – 콜롬비아

James Rodriguez는 남미 출신의 세계에서 가장 잘 생긴 축구 선수 중 한 명입니다. 미드필더는 잉글랜드 프리미어 리그의 클럽 에버튼에서 뛰었습니다.

로드리게스는 2018 월드컵에서 인상적인 투구를 선보였는데, 경기장에서의 재능과 함께 잘생긴 얼굴은 팬들에게 잊지 못할 하이라이트다. 현재 그는 아름다운 다니엘라 오스피나와 함께 충만한 삶을 살고 있다.

#7. Arkadiusz Milik – 폴란드

잘 생긴 축구 선수 7
Arkadiusz Milik – 폴란드

Arkadiusz Milik는 폴란드 국가 대표팀과 클럽 마르세유의 선수입니다. 그는 모델처럼 키가 크고 날씬한 몸매를 가지고 있다. 거기에 남성미 넘치는 각진 얼굴까지. 이것이 Milik이 수백만 명의 소녀들에게 사랑받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세계에서 가장 잘 생긴 축구 선수 중 한 명인 Milik은 곧 Jessica Ziolek와 결혼했습니다. 아름답고 매력적일 뿐만 아니라 Ziolek은 이 복숭아 스트라이커의 든든한 지원군이기도 합니다.

> 세계에서 가장 큰 수용력을 가진 상위 8개 축구 경기장.

#8. 케이타 발데 – 세네갈

잘 생긴 축구 선수 8
케이타 발데 – 세네갈

Keita Balde는 세네갈 출신으로 현재 칼리아리 클럽에서 뛰고 있으며, Balde는 세네갈에서 가장 재능 있는 축구 선수 중 한 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케이타 발데(Keita Balde)는 선율적인 축구 실력으로 경기장에서 강한 인상을 남겼을 뿐만 아니라, 거칠고 파워풀한 미모로 많은 팬들의 마음을 울게 만든다. 키가 크고 단단한 몸을 소유한 그는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축구 선수 중 한 명으로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9. 이스코 – 스페인

잘 생긴 축구 선수 9
이스코 – 스페인

미드필더는 현재 레알 마드리드 클럽과 스페인 국가 대표팀에서 뛰고 있습니다. 그는 뛰어난 드리블 능력을 갖춘 국내 최고의 선수 중 한 명입니다.

경기장 밖에서 Isco는 흐르는 머리와 남성적인 수염으로 팬들을 열광시켰습니다. 배우나 모델 못지않게 카리스마 넘치는 각진 얼굴을 가진 미드필더.

Isco가 세계에서 가장 잘 생긴 축구 선수 목록에 있다는 것은 완전히 이해할 수 있습니다. 현재 Isco는 연인 Sara Salamo와 강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10. 에당 아자르 – 벨기에

잘 생긴 축구 선수 10
에당 아자르 – 벨기에

세계에서 가장 잘 생긴 축구 선수 목록에 없어서는 안될 얼굴은 벨기에 선수 Eden Hazard입니다. 첼시에서 이적해 현재 레알 마드리드에서 뛰고 있다. 이것은 또한 한때 물의를 일으켰던 세계에서 가장 비싼 이적료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Eden Hazard는 말하는 눈과 매력적인 미소로 다정하고 매력적인 미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현재 아내 나타샤 반 호나커(Natacha Van Honacker)와 사랑스러운 세 자녀와 함께 행복한 가정을 꾸리고 있습니다.

끝내다

위는 오늘날 세계에서 가장 잘 생긴 축구 선수 톱 10입니다. 이 목록은 참조용입니다. 사람마다 아름다움이 완전히 다르기 때문입니다. 사실 똑같이 잘생기고 완벽한 외모를 가진 재능있는 이름은 여전히 ​​많습니다.

출처 : W88


W88은 모든 슬롯 게임에서 이용 가능한 200,000원 가입 보너스신입 회원에게 제공합니다. 만약 베팅에서 이긴다면 쉽게 돈을 벌 수 있고, KRW(원), USD(달러) 등 많은 통화를 지원해 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바로 W88에 가입해 보세요!

W88 프로모션 링크 :   링크 1    –    링크 2    –    링크 3

5/5 - (1 vote)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