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날 세계에서 가장 빠른 축구 선수 Top 10

속도는 축구에서 중요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 속도가 빠른 플레이어는 다른 기술의 한계를 보완할 수 있습니다. 스피드는 선수들이 1:1 볼 페이즈에서 우위를 점하는 데도 도움이 됩니다. 오늘 세계에서 가장 빠른 축구 선수 10명의 이름을 살펴보겠습니다.

오늘 가장 빠른 축구 선수 10명

1. Alphonso Davies

Alphonso Davies

속도: 36.5 km/h

Alphonso Davies는 분데스리가에서 뛰고 있는 젊은 재능 중 한 명입니다. 19세의 나이에 데이비스는 분데스리가와 챔피언 리그에서 우승하면서 놀라운 업적을 달성했습니다. Alphonso Davies는 최대 36.5km/h의 속도로 우수한 윈드 시어를 가지고 있습니다.
역습에서 그의 빠른 움직임은 바이에른 뮌헨의 위험한 무기입니다. 아주 어린 나이에 Davies는 앞으로 더 많은 성공을 거둘 것을 약속합니다.

2. Achraf Hakimi

Achraf Hakimi

속도: 36.3 km/h

Hakimi는 올해 PSG의 블록버스터 거래 중 하나입니다. 전 인터밀란 선수는 라이트백 포지션에서 좋은 활약을 펼친다. 감독이 필요하다면 중앙 미드필더로도 뛸 수 있다.
Hakimi의 속도와 좋은 볼 핸들링은 항상 코치들에게 높이 평가됩니다. PSG에서 뛰는 것은 Hakimi가 곧 챔피언스 리그 우승의 꿈을 실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3. Adama Traore

Adama Traore

속도: 36.25 km/h

속도에 관해서는 Adama Traore라는 이름을 무시할 수 없습니다. Adama의 흥미로운 점은 역도 선수처럼 근육질의 몸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엄청난 근육량으로, Traore는 놀라운 속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Adama Traore의 마이너스 포인트는 부정확한 패스와 마무리 단계입니다. 그는 여러 번 자신의 속도를 사용하여 상대를 제압했지만 불행히도 테스트를 종료했습니다.

4. Erling Haaland

Erling Haaland

속도: 36.03 km/h

Erling Haaland는 최근 몇 년 동안 훌륭한 득점자로 부상했습니다. 20세의 스트라이커는 분데스리가에서 득점왕이다. 타고난 재능 덕분에 보루시아 도르트문트 스트라이커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바르셀로나를 비롯한 많은 빅 팀에서 찾고 있습니다.
스피드가 좋을 뿐만 아니라 보디빌딩에도 뛰어났고 상대를 제압하는 데에도 능하다. 그는 오늘날 현대 축구의 전형적인 9번 공격수입니다.

5. Kylian Mbappe

Kylian Mbappe

속도: 36 km/h

Kylian Mbappe라는 이름은 아마도 너무 많은 소개가 필요하지 않을 것입니다. 서핑의 속도, 우월한 드리블 실력은 음바페가 매 경기 보여주는 것이다. 그는 프랑스의 2018 월드컵 우승에 중요한 요소였습니다.
Neymar 및 Lionel Messi와 함께 Mbappe는 자신의 경력에서 첫 번째 챔피언스 리그 타이틀을 찾는 길에 있습니다.

축구 예측 W88 또는 축구 예측 Happythais88에서 최대 85%의 정확한 비율로 최고의 축구 예측을 더 많이 볼 수 있습니다.

6. Pierre- Emerick Aubameyang

Pierre- Emerick Aubameyang

속도: 35.8 km/h

아스날 주장은 세계에서 가장 빠른 축구 선수 목록에서 6위를 차지했습니다. 31세의 Aubameyang은 힘든 프리미어 리그에서 여전히 좋은 페이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Aubameyang의 빠른 움직임은 여전히 ​​매우 위험하며 과소 평가 될 수 없습니다.
두 발로 마무리하는 오바메양의 능력도 이 선수의 장점이다. 그는 수년 동안 항상 프리미어 리그에서 최고 득점자 중 한 명이었습니다.

7. Leroy Sane

Leroy Sane

속도: 35.76 km/h

르로이 사네의 속도는 프리미어리그부터 분데스리가까지 테스트됐다. Sane는 항상 그가 뛰는 모든 팀에서 가장 높은 수준에서 뛰고 있습니다. Sane의 긍정적인 태도는 코치들이 높이 평가하는 것입니다.
사네는 바이에른 뮌헨의 영광을 위해 맨체스터 시티를 떠났습니다. 분데스리가 실버 디스크는 Leroy Sane의 지칠 줄 모르는 노력에 대한 가치있는 성과입니다.

8. Kyle Walker

Kyle Walker

속도: 35.72 km/h

잉글랜드 수비수의 페이스는 프리미어리그에서 매우 유명하다. 맨체스터 시티에서 뛰고 있는 Kyle Walker는 그의 찢어지는 속도 덕분에 상대 수비에 끊임없는 위협이 됩니다. 속도와 좋은 체력은 Kyle Walker가 지칠 줄 모르는 공격과 수비를 돕습니다.
그는 또한 잉글랜드의 유로 2020 준우승에서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꾸준한 폼 덕분에 사우스게이트 감독의 2022년 월드컵에 부름을 받았다.

9. Inaki Williams

Inaki Williams

속도: 35.62km/h

Inaki Williams라는 이름은 많은 사람들에게 잘 알려져 있지 않을 수 있지만 Athletic Bilbao에서는 매우 중요합니다. 스피드에 더해 이나키 윌리엄스는 경합에서도 강하다. Williams의 공격적이고 두려움 없는 플레이 스타일은 Athletic Bilbao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Williams는 많은 구단에서 구매 요청을 받았지만 오랫동안 Athletic Bilbao에 머물기로 결정했습니다.

10. Karim Bellarabi

Karim Bellarabi

속도: 35.4 km/h

카림 벨라라비는 바이엘 레버쿠젠 클럽에서 뛰고 있습니다. 윙어나 공격형 미드필더 등 필드에서 여러 포지션에서 좋은 활약을 펼칠 때 다재다능한 선수다. 카림 벨라라비는 바이엘 레버쿠젠의 주축 중 한 명입니다.

> 오늘날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자 축구 선수 탑 6

끝내다

그래서 우리는 오늘 세계에서 가장 빠른 축구 선수 10명을 검토했습니다. 속도는 당신에게 우위를 제공하고 순식간에 게임을 바꿀 수 있습니다. 팀이 항상 빠른 속도로 선수를 찾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출처 : W88


W88은 모든 슬롯 게임에서 이용 가능한 200,000원 가입 보너스신입 회원에게 제공합니다. 만약 베팅에서 이긴다면 쉽게 돈을 벌 수 있고, KRW(원), USD(달러) 등 많은 통화를 지원해 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바로 W88에 가입해 보세요!

W88 프로모션 링크 :   링크 1    –    링크 2    –    링크 3

4/5 - (3 votes)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