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 최고의 10 네덜란드 축구 선수: Johan Cruyff, Basten…

최고의 네덜란드 축구 선수 누구입니까? 그것은 크게 당신의 세대에 달려 있습니다. 약 1,700만 인구의 국가에서 네덜란드는 수년 동안 생산한 뛰어난 축구 선수의 수로 무게를 훨씬 능가했습니다. 1970년대의 토털 풋볼부터 1988년의 유럽 챔피언, 그리고 21세기의 위대한 선수들에 이르기까지 다음 상위 10위를 선정할 때 선택의 여지가 없었습니다.

역대 최고의 Top 10 네덜란드 축구 선수

#10. 로빈 반 페르시

W88 #1에 대한 링크 W88 #2에 대한 링크 W88 #3에 대한 링크

#10. 로빈 반 페르시

전 아스날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스트라이커는 Eredivisie에서 Feyenoord와 함께, 그가 골든 부츠를 두 번 수상한 Premier League에서 Fenerbahce와 함께 터키에서, 또는 유명한 Oranje 셔츠를 입을 때 그의 경력 전반에 걸쳐 골을 쉽게 찾을 수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
에 따르면 네덜란드 리그 순위, 판 페르시는 조국과 함께 4번의 월드컵과 2번의 유럽 선수권 대회에 참가했으며, 2010년 월드컵 결승전에 진출하는 동안 모든 경기를 선발로 뛰었고 4년 후 준결승에 주장을 맡았으며 5-1 승리에서 환상적인 다이빙 헤딩을 득점했습니다. 도중에 스페인을 넘어섰습니다.그는 102경기에 출전해 50골을 기록하며 네덜란드 역대 최다 득점자로 남아 있습니다.


#9. 에드윈 반 데 사르

#9. 에드윈 반 데 사르

네덜란드의 두 번째로 최다 출전 선수인 반 데 사르는 21년의 국제 선수 생활 동안 130번이나 스틱 사이에 줄을 섰습니다.
스포츠 뉴스 따라, 호리호리한 골키퍼는 유럽 올해의 골키퍼 2회 수상, 아약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함께 유럽 및 멀티리그 챔피언을 차지한 1,311분의 무실점 최장 연속 안타 기록을 자랑합니다.


#8. 아르옌 로벤

#8. 아르옌 로벤

로벤은 전성기에 막을 수 없었습니다. 분노한 상대 수비진은 네덜란드 윙어가 오른쪽 윙에서 안쪽으로 파고들어 그의 치명적인 왼발을 쏠 것이라는 것을 잘 알고 있었지만 그것에 대해 많은 것을 할 수 없었습니다.
에 따르면 네덜란드 축구 순위, 윙어의 수상 목록은 매우 인상적입니다. 그는 바이에른 뮌헨의 2013 챔피언스 리그 결승전에서 우승을 기록했습니다. 바이에른에서 우승한 20개의 트로피 중 하나입니다. PSV, 첼시, 레알 마드리드에서도 리그 타이틀을 들어올렸을 뿐만 아니라 네덜란드를 2010년 월드컵 결승전에 진출시켰습니다. 4년 후 3위.


#7. 프랭크 레이카드

#7. 프랭크 레이카드

품위 있는 미드필더는 유럽 축구 역사상 가장 위대한 클럽 중 하나인 Arrigo Sacchi의 80년대 후반과 90년대 초반 AC 밀란의 모든 것을 정복한 팀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했습니다. 그곳에서 그는 네덜란드풍의 팀에서 2회 연속 유러피언 컵을 우승했습니다. 그의 국제 팀 동료인 Ruud Gullit와 Marco van Basten이 등장합니다.
Rijkaard는 또한 네덜란드가 Euro 1988에서 우승하여 토너먼트 팀에 이름을 올렸을 때 네덜란드의 유일한 주요 국제 영예에 결정적인 역할을 했습니다.


#6. 요한 네스켄스

#6. 요한 네스켄스

Neeskens는 최고의 국제 팀 중 하나로 널리 간주되는 네덜란드 팀의 스타 중 한 명이었습니다.
전 아약스와 바르셀로나의 미드필더는 1974년 월드컵 결승전에서 선제골을 넣었지만 네덜란드가 각각 서독과 아르헨티나에 지는 2연속 결승전 중 하나였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Neeskens는 클럽 수준에서 국내 및 유럽 타이틀을 획득하는 매우 성공적인 경력을 즐겼고, 그는 자신의 위치에서 최고 중 한 명이자 최초의 박스 투 박스 미드필더 중 한 명으로 기억됩니다.


#5. 데니스 베르캄프

#5. 데니스 베르캄프

허공에서 멋진 골을 만들어내는 아스날의 전설적인 능력은 그를 프리미어 리그를 빛낸 가장 흥미진진한 스트라이커 중 한 명으로 만들었으며, 아르센 벵거 감독 아래 세기가 바뀔 무렵 거너스의 영광스러운 성공 시대에 핵심 인물이 되었습니다.
Bergkamp는 또한 네덜란드가 98년 프랑스 준결승에 진출하면서 아르헨티나를 상대로 한 월드컵 역사상 가장 위대한 골 중 하나를 기록했습니다. 이 해에 그는 조국의 역대 최다 득점자가 되었습니다. 나중에 Memphis Depay, Patrick Kluivert, Klaas에 의해 추월되었습니다. – 얀 훈텔라르와 반 페르시.

> 2023년 가장 유명한 축구 선수 탑 10: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1위를 차지했습니다.


#4. 로날드 쿠만

#4. 로날드 쿠만

Koeman이 갔던 곳에 트로피가 따랐습니다. 수비 또는 미드필드에서 활약할 수 있고 도중에 많은 골을 넣을 수 있는 다재다능한 오퍼레이터인 네덜란드인은 PSV와 함께 유러피언 컵 우승을 차지한 후 요한 크루이프의 바르셀로나 ‘드림 팀’을 위해 삼프도리아를 꺾고 유럽의 영광을 차지한 승자를 득점했습니다.
Koeman의 전설적인 유산은 국가 대표팀에 대한 그의 공헌에도 기인합니다. 그는 네덜란드가 유로 1988에서 우승했을 때 토너먼트 팀에 이름을 올렸고, 준결승에서 개최국 서독을 KO로 꺾는 데 페널티킥을 득점했습니다.


#3. 루드 굴리트

#3. 루드 굴리트

Gullit의 독특한 dreadlocks는 수비에서 미드필드, 공격에 이르기까지 경기장 전체에서 볼 수 있으며 1987 발롱도르 수상자는 이전과 이후에 거의 일치하지 않는 수준의 다재다능함과 우아함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Feyenoord에서 스위퍼로 시작한 Gullit는 이후 미드필더 플레이메이커가 되었고, 이후 3선에서 와이드로 뛰거나 AC Milan에서 트레콰르티스타로 뛰었습니다. 이탈리아 팀에서 더블 유럽 챔피언을 차지한 그는 유로 1988 결승전에서 소련을 2-0으로 꺾고 득점하여 주요 영예를 안은 최초이자 유일한 네덜란드 주장이기도 합니다.


#2. 마르코 반 바스텐

#2. 마르코 반 바스텐

Van Basten의 업적 목록은 301골, 3개의 유러피언 컵, 11개의 국내 트로피, 1개의 유러피언 챔피언십 및 3개의 발롱도르와 같이 놀랍습니다. 그 무게를 감안할 때 Van Basten이 28세의 나이에 잔인하게 경력을 마감하는 부상만 아니었다면 더 많은 것을 성취할 수 있었을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은 놀라운 일입니다.
에 따르면 네덜란드 축구 리그 순위, 저지할 수 없는 득점 본능을 지닌 순수한 중앙 공격수인 그는 어느 쪽 발로도 위험했고 거의 모든 곳에서 골망을 찾을 수 있었습니다. 그의 가장 유명한 스트라이크는 승리의 유로 1988 결승전에서 우스꽝스러운 각도 발리가 단호하게 입증된 것처럼.


#1. 요한 크루이프

#1. 요한 크루이프

크루이프는 단순한 축구 선수 이상이었습니다. 네덜란드의 위인은 아이디어가 게임을 바꾸는 데 도움이 된 선구자였습니다. 암스테르담 출신의 그는 리누스 미셸(Rinus Michels) 감독과 함께 유동적이고 현대적인 ‘토탈 풋볼(Total Football)’ 개념을 꿈꾸는 데 도움을 주었고 크루이프가 1971년부터 1973년까지 아약스에서 3회 연속 유러피언 컵 우승을 포함해 18개의 주요 영예를 차지하면서 놀라운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발롱도르.
그는 계속해서 바르셀로나에 혁명을 일으키며 카탈루냐인들이 라 리가 우승을 향한 14년 간의 기다림을 끝낼 수 있도록 도왔습니다. 그는 1974년 네덜란드 팀인 월드컵에서 한 번도 우승하지 못한 가장 위대한 국가대표팀의 상징이었습니다. 크루이프의 영향력은 다음과 같습니다. 선수 경력을 훨씬 뛰어 넘었지만 그는 축구장에 발을 디딘 가장 위대한 사람 중 한 명으로 남아 있습니다.


W88에서 네덜란드 축구 선수 연주를 따라해보세요.

위의 선수들은 일반적으로 축구계, 특히 네덜란드의 발전에 큰 공헌을 했습니다. 다음 경기에서 네덜란드의 투구 재능을 따라 W88을 따라가 봅시다. 좋아하는 네덜란드 축구 선수 지원하기 위해 베팅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등록 W88 원 무료 베팅50,000원!- 지구상에서 가장 큰 축구 토너먼트에 베팅하세요! 놓치지 마세요!

결론

위는 가장 재능있는 네덜란드 축구 선수 10입니다. 위의 정보가 W88 하우스에서 축구 베팅에 참여할 때 독자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행운과 큰 승리.

5/5 - (1 vote)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