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운 섹시 댄스에 황홀 해져 하니 (EXID)

오늘날 Kpop에서 가장 아름다운 미녀들 중 대부분의 팬들은 수지, 윤아, 현아 등 유명 인사를 언급 할 것입니다 …하지만 항상 핫한 외모를 유지하지만 많은 사람이없는 아름다운 가수가하니 (EXID)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섹시한 몸매 소녀는 수백만 뷰를 돌파 한 팬캠 클립으로 네티즌들을 흥분시켰다.

안희연은 1992 년 한국 서울에서 태어 났으며 그녀의 무대 이름하니로 더 잘 알려져있다. 가수 겸 배우이자 유명 걸 그룹 EXID의 멤버이다. 현재하니는 배우 안희연의 새로운 역할을 시작으로 서브 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의 멤버이다.

큰 동그란 눈동자, 청순한 얼굴, 섹시한 입술, 날카로운 V 라인 턱으로 현대 한국 여성의 기준 미를 충족하는 얼굴을 가진하니는 데뷔 이후로 유명 해졌다. Kpop 가요계의 어떤 여성 스타보다 열등하지 않습니다.

하니 는 개미 허리와 아름다운 엉덩이, 길고 가느 다란 다리와 큰 둥근 가슴으로 완벽한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하니는 최고 섹시 가수에 몸매가 있고 Kpop에서 가장 아름다운 몸매를 가지고 있다고 할 수있다. 섹시 라운드 3 라운드는하니의 몸에서 가장 특별한 매력이다. 믿지 않나요? 아래 팬캠 영상을 확인하세요.

출처 : W88


W88은 모든 슬롯 게임에서 이용 가능한 200,000원 가입 보너스신입 회원에게 제공합니다. 만약 베팅에서 이긴다면 쉽게 돈을 벌 수 있고, KRW(원), USD(달러) 등 많은 통화를 지원해 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바로 W88에 가입해 보세요!

W88 프로모션 링크 :   링크 1    –    링크 2    –    링크 3

5/5 - (1 vote)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