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 맥심 이아영 오토바이 옆에서 뜨거운 몸매 자랑

미스맥심이 내 애마에? 과연 고양이상 미녀 미스맥심 이아영을 매혹시킨 오토바이의 정체는?

미스 맥심은 김치의 나라에서 가장 유명한 미인 대회 중 하나입니다. 맥심 매거진이이 나라 최고의 18 세 이상 잡지에 나올 얼굴을 찾기 위해 주최합니다. 우승자는 가장 많은 표를 얻은 사람으로 팬들의 매력을 입증합니다.

이아영은 맥심 2013 년 준우승이다. 그해 김소희였던 맥심과 비교하면 몇 점만 놓쳤다. 높이 1m68의 이아영은 자신의 매력으로 고국 남성 잡지의 독점 가격을 정복하고자하는 욕구로 이번 대회에 참가한다.

이아영은 아름다운 얼굴과 표준적인 모래 시계 몸통을 가지고있어, 이아영은 많은 유명 패션 브랜드, 화장품, 란제리의 환영을 받아 팬들에게 제품 이미지를 소개합니다. 이아영의 수입은 최대 9 억원에 육박하는 것으로 추정된다. 하지만 성공에도 불구하고 이아영은 그의 사생활에 대한 소문을 많이 받았다.

한국 남성들은 허리가 날씬하고 가슴이 크고 파란색 끈과 긴 다리를 가진 소녀를 매우 좋아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Miss Maxim 이아영은 아시아 여성의 아름다움에 충실한 통통한 가슴과 날씬한 허리 라인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오늘 결과를 얻기 위해 이아영은 과학적인 식단으로 고된 훈련 과정을 거쳤습니다.

휴식 후 이아영 프리랜서 모델로 Maxim과 함께 돌아 왔습니다. 그녀의 개인 Instagram 페이지에는 현재 매일 22,000 명 이상의 팔로워와 수천 개의 사진 좋아요가 있습니다.

이아영은 자신의 개인 페이지에 핫 비키니 이미지를 게시하는 것을 주저하지 않았습니다. 이아영은 자신의 아름다운 몸매를 뽐내기 위해 항상 가장 드러나는 의상을 선택한다. 이아영의 핫한 사진은 보통 그녀의 아름다운 미모를 칭찬하는 댓글과 좋아요를 많이 받는다. 이아영은 최근 한국 네티즌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있는 이름이다.

이아영의 경력은 매우 잘 승진되었고 많은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하지만 이아영의 사랑 길은 순탄치 않았다. W88you가 알려진 한, 지금까지 이아영은 여전히 ​​싱글.

미스-맥심-이아영-오토바이-옆에서-뜨거운-몸매-자랑 (1)
미스-맥심-이아영-오토바이-옆에서-뜨거운-몸매-자랑 (2)

출처 : W88


W88은 모든 슬롯 게임에서 이용 가능한 200,000원 가입 보너스신입 회원에게 제공합니다. 만약 베팅에서 이긴다면 쉽게 돈을 벌 수 있고, KRW(원), USD(달러) 등 많은 통화를 지원해 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바로 W88에 가입해 보세요!

W88 프로모션 링크 :   링크 1    –    링크 2    –    링크 3

 

5/5 - (1 vote)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