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위 10위 목록 편집 역대 최고의 축구선수

역대 최고의 축구선수 W88의 많은 형제들이 가장 관심을 갖고 있는 목록입니다. 후대에 재능있는 젊은 선수들이 많이 있지만, 그들은 여전히 ​​이러한 단단한 벽을 넘지 못합니다. 상위 10명의 위대한 선수를 살펴봅시다!

상위 10개 역대 최고의 축구선수

1/ Pele

상위 10위 목록 편집 역대 최고의 축구선수 - 1
Pele

축구 역사상 가장 위대한 선수들의 명단은 펠레로 시작하고 끝납니다. 펠레의 초자연적인 재능은 경기장에서 가능한 것에 대한 기준을 높였습니다. 불과 17세의 나이로 1958년 브라질의 첫 월드컵 우승으로 무대에 올랐을 때 그는 62년 타이틀 방어의 많은 부분을 부상으로 놓쳤지만 Seleção가 순항하면서 4년 만에 세 번째 우승을 차지하면서 골든 볼을 수상한 활약으로 돌격을 이끌었습니다. 1970년에 시도한다.

한편, 그는 집에서 관중들을 눈부시게 만들었으며 그의 산토스 클럽이 세계를 순회했을 때 그의 숭고한 노력으로 “O Rei”(왕)라는 별명을 얻었습니다. Pelé는 1,283개의 통산 골을 기록했으며 그 중 많은 골이 준공식 대회에서 나왔지만 놀라운 합계는 게임 역사상 그의 천상의 순위를 강조합니다.

2/ Diego Maradona

상위 10위 목록 편집 역대 최고의 축구선수 - 2
Diego Maradona

펠레는 일반적으로 이 게임에서 가장 유명한 선수로 여겨지지만, 디에고 마라도나가 뛰어난 재능을 가졌다고 왼발로 맹세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이탈리아에 충실한 나폴리는 1990년까지 이 작은 플레이메이커가 클럽을 첫 두 번의 리그 우승과 UEFA 컵 우승으로 이끈 후 이에 동의할 것입니다.

그 다음에는 구세주께서 “손님의 손”을 낳은 후 움켜쥔 아르헨티나 동포들이 있습니다. 하느님” 1986년 월드컵 우승으로 가는 길에 득점과 “세기의 골”을 기록했습니다. 마라도나에게 불을 붙인 불은 또한 그의 효율성을 약화시키는 경기장 밖에서의 도피로 이어졌지만 그의 경기의 장엄함을 부정할 수 없었습니다 그의 절정.

3/ Michel Platini

상위 10위 목록 편집 역대 최고의 축구선수 - 3
Michel Platini

이탈리아에 있는 동안 마라도나는 또 다른 전설인 프랑스의 미셸 플라티니를 가까이서 보았습니다. 만능 미드필더 “Platoche”는 절묘한 터치와 득점자 정신을 소유하여 3연속 발롱도르를 수상하는 한편 생테티엔과 유벤투스를 리그 우승과 수많은 트로피로 이끌었습니다.

그는 월드컵 우승의 짜릿함을 맛본 적이 없지만, 유로 1984에서 프랑스 국가대표로 활약한 플라티니는 5경기에서 9골을 터트려 국제 토너먼트에서 한 선수에게 있어 가장 위대한 개인 기록을 남겼습니다. 슬프게도, 그의 한때 흠잡을 데 없는 평판은 그가 UEFA 회장이 된 후 2015년 불법 지불에 대한 조사로 인해 오랫동안 스포츠에서 금지되면서 손상되었습니다.

4/ Marco van Basten

상위 10위 목록 편집 역대 최고의 축구선수 - 4
Marco van Basten

Marco van Basten만큼 짧은 경력에 많은 업적을 쌓은 선수는 거의 없습니다. 우아한 스트라이커는 아약스 암스테르담에서 4개의 연속 득점 타이틀과 수많은 트로피를 차지했으며 AC 밀란에서 3개의 리그 우승, 2개의 유러피언 컵, 3개의 발롱도르를 수상했습니다. Van Basten은 또한 스포츠의 가장 유명한 골 중 하나를 작성했습니다. 불가능해 보이는 각도에서 헤딩을 하여 네덜란드를 유로 1988에서 소련을 꺾었습니다. 불행하게도 부상으로 인해 28세에 선수 생활을 마감하고 이 숨막히는 재능을 앗아갔고, 더 많은 기억에 남는 순간의 그의 팬.

5/ Jurgen Klinsmann

상위 10위 목록 편집 역대 최고의 축구선수 - 5
Jurgen Klinsmann

프란츠 베켄바우어와 게르트 뮐러와 같은 전임자들의 역할을 이어받은 Jürgen Klinsmann은 유서 깊은 독일 ​​축구 역사에 진심으로 기여했습니다. 조국 올해의 선수로 두 번 선정된 이 스트라이커는 서독이 1990년 월드컵을 우승하도록 도왔고 유로 1996에서 독일 팀을 승리로 이끌었습니다.

Klinsmann은 클럽 수준에서도 활약하여 인터 밀란과 바이에른 뮌헨에서 한 쌍의 UEFA 컵과 리그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성공적인 코칭 경력으로 옮겨 2006년 월드컵에서 독일을 3위로 이끌었고 2014년에는 신생 미국 월드컵 팀을 “죽음의 조” 단계에서 밀어냈습니다.

축구 예측 W88 또는 축구 예측 Happythais88에서 최대 85%의 정확한 비율로 최고의 축구 예측을 더 많이 볼 수 있습니다.

6/ Zinedine Zidane

상위 10위 목록 편집 역대 최고의 축구선수 - 6
Zinedine Zidane

그의 동포 Platini의 발자취를 따라 Zinedine Zidane은 미드필드에서 유럽에서 가장 유명한 마에스트로가 되었습니다. 모든 수준의 챔피언인 “Zizou”는 이탈리아와 스페인에서 클럽 타이틀을 획득했으며 프랑스에서 1998년 월드컵과 유로 2000에서 우승했으며 그 과정에서 FIFA 올해의 선수상을 3회 수상했습니다.

그는 가장 중요할 때 골을 노렸고, 98년 월드컵 우승을 위해 두 번 브라질을 기절시켰고, 2002년 챔피언스 리그 결승전에서 레알 마드리드의 우승자를 제공했습니다. 지단은 또한 2006년 월드컵에서 그를 쫓겨난 이탈리아의 마르코 마테라치(Marco Materazzi)의 머리 맞대기에서 알 수 있듯이 유명한 성질을 가졌지만 나중에 레알 마드리드의 감독으로서 매우 성공적인 기간 동안 그의 명성을 다시 공고히 했습니다.

7/ David Beckham

상위 10위 목록 편집 역대 최고의 축구선수 - 7
David Beckham

상업적인 매력과 할리우드 라이프스타일로 David Beckham은 운동 영역을 뛰어넘어 A급 유명인사가 된 지 오래지만, 한때 자신이 지배적이었던 선수였다는 사실을 잊기 쉽습니다.

장거리 사격과 특히 그의 대표적인 프리킥으로 유명한 이 미드필더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우승을 차지한 6개 팀에 출전했으며 FIFA 올해의 선수상을 두 번이나 차지했습니다. 베컴은 나중에 프랑스 파리 생제르맹에서 선수 생활을 마치기 전에 미국에서 게임의 인지도를 높이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자신의 유명인을 LA 갤럭시로 데려왔습니다. 그는 두 차례 모두 리그 우승을 차지하여 4개국에서 우승한 최초의 영국인이 되었습니다.

8/ Cristiano Ronaldo

상위 10위 목록 편집 역대 최고의 축구선수 - 8
Cristiano Ronaldo

그의 속도, 운동 능력 및 끊임없는 공격으로 Cristiano Ronaldo는 경기장에서 멈출 수 없습니다. 숫자는 그가 4개의 유럽 득점 타이틀을 획득한 최초의 선수가 되었고 5개의 발롱도르 상을 수상하는 과정에서 스페인의 상위 리그에서 6년 연속 30골을 기록하는 그의 입이 떡 벌어지는 지배력을 강조합니다.

포워드는 또한 포르투갈의 주장을 맡아 유로 2016에서 우승하고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레알 마드리드와 함께 5번의 챔피언스 리그 우승을 차지하며 팀에서 많은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30대에도 화려한 활약을 이어가고 있는 호날두는 역사적 위대함을 추구하는 데 속도를 낼 기미를 보이지 않고 있습니다.

9/ Gareth Bale

상위 10위 목록 편집 역대 최고의 축구선수 - 9
Gareth Bale

토트넘의 프리킥 전문가에서 레알 마드리드의 “BBC” 공격의 주요 멤버로 발전한 가레스 베일은 세계 최고의 선수 중 한 명으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그의 Real 팀 동료인 Ronaldo와 마찬가지로 Bale은 그의 번개 같은 속도와 뛰어난 신체적 기량, 스페인 클럽을 여러 컵 우승으로 이끌었던 능력과 5년 동안 놀라운 4개의 챔피언스 리그 우승으로 유명합니다. 재능있는 윙어는 또한 웨일스를 유로 2016에서 사상 첫 준결승 진출로 이끌었고, 그의 사상 최대의 지위를 강화할 시간은 아직 많이 남아 있지만, 그는 이미 국가대표팀 기록과 올해의 선수 상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10/ Lionel Messi

상위 10위 목록 편집 역대 최고의 축구선수 - 10
Lionel Messi

그리고 마지막으로 신발 끈을 묶는 것처럼 쉽게 하이라이트를 만들어내는 파인트 크기의 기적의 제작자 리오넬 메시가 있습니다. 5개의 유럽 득점 타이틀, 5개의 발롱도르, 단일 역년 동안 91개의 기록을 포함하는 개인 기록과 함께, 그의 탁월함은 바르셀로나를 거의 30개에 달하는 팀 트로피 중 9개의 리그 타이틀과 4개의 챔피언스 리그 우승으로 이끌었습니다. 마라도나와 펠레와 함께 역대 최고의 선수로 종종 언급되는 메시는 이력서의 한 부분을 채우고 아르헨티나를 월드컵의 영광으로 이끈다면 축구 팬들의 마음 속에서 두 선수 모두를 능가할 수도 있습니다.

>> 더보기: 2021년 축구 세계 최고의 골키퍼 TOP 8

끝내다

위는 상위 10위 목록 편집 역대 최고의 축구선수. 호날두나 리오넬 메시와 같은 낯익은 이름들 외에도 레전드에 오른 선수들이 많다. 이 기사의 정보가 유용하기를 바랍니다.

출처 : W88


W88은 모든 슬롯 게임에서 이용 가능한 200,000원 가입 보너스신입 회원에게 제공합니다. 만약 베팅에서 이긴다면 쉽게 돈을 벌 수 있고, KRW(원), USD(달러) 등 많은 통화를 지원해 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바로 W88에 가입해 보세요!

W88 프로모션 링크 :   링크 1    –    링크 2    –    링크 3

3.5/5 - (2 votes)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