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에서 가장 빠른 축구 선수 탑 8

현대 축구는 이제 속도에 관한 것입니다. 공격, 미드필더, 수비 등 필드의 모든 위치에서 번개 같은 속도가 필요합니다. 민첩한 플레이어는 근접 공격과 역습에서 팀에서 중추적인 역할을 합니다. 다음은 세계에서 가장 빠른 축구 선수 8명의 순위입니다. 기사를 통해 모든 플레이어의 미친 속도와 최고점을 이해하고 공개합시다.

세계에서 가장 빠른 축구 선수 TOP 10

1. Alphonso Davies – 36,51 km/h

세계에서 가장 빠른 축구 선수 탑 8 1
Alphonso Davies

Alphonso Davies는 2020년의 기적의 선수입니다. Davies는 겨우 19세이며 2개의 분데스리가 타이틀과 챔피언스 리그를 우승했습니다. 그는 지난 시즌 트레블을 달성한 팀 바이에른 뮌헨에서 훌륭하게 뛰었습니다. Alphonso Davies는 세계에서 가장 빠른 축구 선수 목록의 맨 위에 있습니다.

알폰소의 속도는 놀라웠다. 측면에서 그의 매끄러운 드리블은 우리 팀에 심각한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데이비스는 수비 능력도 뛰어납니다. 그의 달리기는 역습에도 매우 효과적입니다. 그의 수비 기술, 속도 및 드리블 재능은 그를 경기장에서 완벽한 선수로 만듭니다.

2. Achraf Hakimi – 36,48 km/h

세계에서 가장 빠른 축구 선수 탑 8 2
Achraf Hakimi

Achraf Hakimi는 그의 페이스로 누구를 놀라게 할 수 있는 매우 효과적인 유형의 플레이어입니다. Hakimi는 빠른 플레이어를 상대로 매우 효과적으로 플레이하는 완벽한 풀백이었습니다. 현재 팀인 인터밀란에서 오른쪽 미드필더로 뛰고 있다.

Hakimi는 그의 최고 속도와 민첩한 움직임으로 유명합니다. 그는 인터 밀란에 큰 도움이 되었고 안토니오 콘테 감독이 가장 좋아하는 선수가 되었습니다. Conte는 역습 축구를 위해 자신의 속도를 사용합니다.

3. Adama Traore – 36,25 kmph

세계에서 가장 빠른 축구 선수 탑 8 4
Adama Traore

Adama Traore는 속도를 가진 완전한 짐승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는 훌륭한 체격과 숨막히는 속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윙어는 그의 파워와 빠른 실행으로 유명합니다. 그의 빠른 속도는 그를 프리미어 리그에서 가장 뜨거운 화제로 만듭니다.

이 선수는 프리미어리그에서 울브스와 함께 성공을 맛본 경험이 있으며 1-1 상황에서 누구라도 이길 수 있는 선수 중 한 명이다.

4. Kylian Mbappe – 36,08 km/h

세계에서 가장 빠른 축구 선수 탑 8 5
Kylian Mbappe

Kylian Mbappe는 향후 발롱도르의 최고 경쟁자 중 한 명이라고 합니다. 그는 어느 팀에게나 진정한 보석입니다. 그의 꾸준한 득점 능력과 속도는 경기장에서 혼란을 야기했습니다. 월드컵, 챔피언스리그 등 주요 무대에서 눈부신 활약을 펼치고 있다. PSG 윙어는 지속적으로 36km/h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그는 월드컵과 리그 경기에서 그것을 보여주었다.

그는 빠른 속도로 치명적일 뿐만 아니라 뛰어난 드리블러이기도 합니다. 음바페는 항상 유럽 전역의 팀에 차이를 만들어 왔습니다.

축구 예측 W88 또는 축구 예측 Happythais88에서 최대 85%의 정확한 비율로 최고의 축구 예측을 더 많이 볼 수 있습니다.

5. Erling Haaland – 36,04 km/h

세계에서 가장 빠른 축구 선수 탑 8 6
Erling Haaland

Erling Haland는 축구 세계에서 소개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는 지난 시즌 모든 사람들에게 자신이 할 수 있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홀란드는 지난 시즌 분데스리가와 챔피언스리그 모두에서 도르트문트의 최고 선수였습니다. 홀란드는 시즌을 아주 잘 시작했고 5경기에서 5골을 넣었습니다.

그는 가장 치명적이고 가장 포괄적인 암살자이며 전형적인 표적 밀렵꾼입니다. 놀라운 속도로 골을 넣는 그의 능력은 어떤 상대 팀에게도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Haaland는 정기적으로 최대 33-35km/h의 속도로 코트에서 가장 빠른 주자 중 하나임이 입증되었습니다. 홀란드의 이번 시즌 최고 속도는 36.04km/h입니다.

6. Inaki Williams – 35,62 km/h

세계에서 가장 빠른 축구 선수 탑 8 7
Inaki Williams

이나키 윌리엄스는 스피드로 유명한 선수입니다. 그는 스페인 리그에서 가장 빠른 선수이자 축구 세계에서 가장 빠른 선수 중 한 명입니다. Inaki는 35.62km/h의 최고 속도에 도달하여 세계의 어떤 수비수라도 이길 수 있을 정도로 조용합니다. 그는 높은 체력과 결단력으로 유명합니다.

Inaki는 좋은 공격수일 뿐만 아니라 어떤 수비수라도 드리블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Athletic Bilbao 팀의 가장 중요한 자산입니다. 그는 팀 플레이에 가장 많이 관여하는 선수가 되었습니다.

7. Pierre-Emerick Aubameyang – 35,55 km/h

세계에서 가장 빠른 축구 선수 탑 8 8
Pierre-Emerick Aubameyang

오바메양은 프리미어 리그에서 안정적인 형태를 유지하고 있으며 아스날의 최고 선수 중 한 명입니다. 그는 빠른 속도로 어떤 수비도 활용할 수 있는 몇 안 되는 스트라이커 중 한 명이다. 그는 도르트문트에서 매우 특별했고 지금은 아스날에서도 똑같은 일을 하고 있습니다. 오바메양은 아스날에서 가장 일관성 있는 선수 중 한 명이며 누구도 그의 득점 능력을 의심할 수 없습니다.

Aubameyang의 빠른 발, 소유 및 마무리는 최고 수준입니다. 그는 번개 같은 속도를 사용하여 클럽과 국가를 위해 많은 골을 넣었습니다.

8. Karim Bellarabi – 35,38 km/h

세계에서 가장 빠른 축구 선수 탑 8 9
Karim Bellarabi

바이엘 레버쿠젠의 카림 벨라라비는 빠른 득점으로 팀의 현상이다. 카림은 상대팀에 심각한 위협이 될 수 있는 탑 윙어와 같다. Bellarbi는 세계에서 가장 빠른 축구 선수 목록에서 8위입니다. Bellarbi는 세계에서 가장 빠른 축구 선수 목록에서 8위를 차지했습니다.

벨라라비는 선수 생활 동안 주로 윙어로 뛰었습니다. 공격적인 역할을 더 많이 하는 미드필더에서도 같은 방식으로 효과적이다. Bellarabi는 속도를 사용하여 플레이어를 처리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그는 레버쿠젠의 최근 성공에 핵심적인 역할을 했습니다. 그는 2014-15 시즌 개막전에서 분데스리가 역사상 가장 빠른 골을 단 9초 만에 득점했습니다.

출처 : W88


W88은 모든 슬롯 게임에서 이용 가능한 200,000원 가입 보너스신입 회원에게 제공합니다. 만약 베팅에서 이긴다면 쉽게 돈을 벌 수 있고, KRW(원), USD(달러) 등 많은 통화를 지원해 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바로 W88에 가입해 보세요!

W88 프로모션 링크 :   링크 1    –    링크 2    –    링크 3

5/5 - (1 vote)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