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업자 상위 6명의 유명한 축구 코치

축구는 매우 경쟁적이고 철저한 스포츠입니다. 몇몇 유명 코치들은 적당한 목적지를 찾지 못해 다소 실망스러운 상황에 빠진다. 다음은 여전히 ​​실업 상태인 상위 6명의 유명한 축구 코치입니다.

6명의 유명 축구 감독은 실직 상태다

지네딘 지단

실업자 상위 6명의 유명한 축구 코치 1
지네딘 지단

우리는 지네딘 지단이 코치로서 타이틀을 들어올리는 것을 보는 데 너무 익숙합니다. 그 기간 동안 그는 레알 마드리드에서 2번의 라 리가 우승과 3번의 연속 챔피언스 리그 우승과 함께 수많은 슈퍼컵과 클럽 월드컵을 휩쓸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커리어 내내 꿈꿀 수 있는 타이틀입니다.

지난 시즌에 은그릇을 집에 가져오지 못한 후, 이 프랑스인은 마드리드가 그에 대한 충분한 믿음을 보여주지 않았다고 주장하며 베르나베우를 떠났습니다. 그러나 Zizou는 아직 훈련을 마치지 않았습니다.

48세의 그는 “나는 갈 것이지만 아직 코칭이 지겹지 않다”고 코칭 경력을 계속할 의향을 밝혔다.

Zizou의 코치 레이스가 유럽으로 이동하기 시작하는 것은 시간 문제일 뿐이며 Zinedine Zidane만큼 장엄한 CV를 자랑할 수 있는 감독은 없습니다.

지단은 빅 팀이 필요할 때마다 찾는 이름이 될 것이며 그는 자신에게 맞는 목적지를 선택할 만큼 충분히 똑똑합니다.

마시밀리아노 알레그리

실업자 상위 6명의 유명한 축구 코치 2
마시밀리아노 알레그리

는 이탈리아에서 정상으로 돌아왔지만 유럽에서는 많은 성과를 거두지 못했습니다. 알레그리는 유벤투스에서 5시즌을 보냈고 현대 이탈리아 축구에서 가장 강력한 팀 중 하나를 만들었습니다. 그의 팀은 비안코네리와 함께 5시즌 모두 세리에 A 우승을 차지했으며 두 차례에 걸쳐 챔피언스 리그 결승전에 진출했습니다.

전 AC 밀란 감독은 유벤투스에서 근무하는 동안 지구상에서 가장 높은 5명의 축구 감독 중 한 명으로 간주됩니다. 그는 단호한 수비와 느슨한 공격 사이의 좋은 균형을 제공하며 매우 흥미롭고 매우 효과적입니다. 알레그리는 유벤투스를 상대로 271경기에서 경기당 2.27득점을 올렸다.

Allegri는 Cristiano Ronaldo, Paul Pogba, Carlos Tevez, Andrea Pirlo 및 Gianluigi Buffon과 같은 세계 축구계의 거물들과 함께 일했습니다.

그는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잘할 뿐만 아니라 클러치 상황에서 뛰어난 인력 관리 기술로 유명합니다. 그는 축구계에서 존경받는 널리 존경받는 전술가입니다.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실업자 상위 6명의 유명한 축구 코치 3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발베르데와 마찬가지로 마우리시오 포체티노도 토트넘 홋스퍼 지도부에 배신감을 느꼈다. 이 아르헨티나인은 토트넘 아래의 스쿼드와 함께 놀라운 일을 해왔고 그들을 잉글랜드의 진지한 경쟁자로 발전시켰습니다.

다니엘 레비가 재능 있는 코치를 해고하기에는 형편없는 폼이 충분하지 않았어야 했지만 어쨌든 그렇게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아마도 은메달 부족이 주요 원인일 것입니다. 비록 챔피언스 리그 결승전에 진출하는 것은 강력한 국내 축구 라이벌의 관점에서 트로피만큼 좋은 성취이지만.

포체티노의 경질은 토트넘을 잉글랜드 정상으로 데려온 유일한 책임이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에게 큰 놀라움을 선사했습니다. 그는 거의 300경기에서 토트넘과 함께 경기당 1.84득점을 얻었으며 이는 매우 좋은 기록입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대부분의 중립적인 사람들에게 깊은 인상을 준 것은 포체티노 휘하의 토트넘의 플레이 스타일이었습니다. 아르헨티나의 전략가는 효과적인 축구를 할 뿐만 아니라 효과적인 프리킥 플레이에 중점을 둡니다.

48세에 불과하지만 전 사우샘프턴과 에스파뇰 감독은 여전히 ​​세계 최고의 축구 감독 중 한 명으로 간주됩니다.

축구 예측 W88 또는 축구 예측 Happythais88에서 최대 85%의 정확한 비율로 최고의 축구 예측을 더 많이 볼 수 있습니다.

에르네스토 발베르데

실업자 상위 6명의 유명한 축구 코치 4
에르네스토 발베르데

에르네스토 발베르데가 바르셀로나에서 보낸 시간은 챔피언스리그 4강 2차전 리버풀에게 4-0으로 패한 것과 같은 우여곡절로 기억될 것이다.

에르네스토 발베르데가 FC 바르셀로나의 감독직에서 해임되면 실망할 것입니다. 56세의 스페인 주장은 카탈루냐 팀에서 경기당 2.2점을 얻었으며 지난 두 시즌 모두에서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그러나 그의 플레이 스타일과 리오넬 메시에 대한 과도한 의존도는 주요 단점으로 보입니다. 그는 Athletic Club 및 Villarreal과 같은 스페인에서 가장 큰 축구 클럽 중 일부를 관리했습니다. 그는 또한 두 번의 감독 기간 동안 Olympiacos에서 성공을 거둔 저명한 리그에서 성공을 경험했습니다.

에르네스토 발베르데(Ernesto Valverde)는 축구 관리 분야에서 실적이 있고 오랫동안 실직 상태였으며 다른 빅 클럽이 그의 서비스를 요청해도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루치아노 스팔레티

실업자 상위 6명의 유명한 축구 코치 5
루치아노 스팔레티

Luciano Spaletti는 1994년부터 경력을 시작했습니다. 61세의 이 선수는 우디네세, 로마, 인터 밀란을 포함한 일련의 이탈리아 축구 클럽을 관리했습니다.

그러나 그의 감독 경력 중 가장 성공적인 시기는 러시아 축구의 거물인 제니트 상트페테르부르크와 함께 4개의 메이저 타이틀을 획득한 것입니다. 클럽에서 4년 반 동안 그는 경기당 거의 2점을 얻었습니다.

Spalletti는 2년 만에 이탈리아로 돌아와 보라색 셔츠를 계속 입으려고 했습니다. 그는 AS 로마에서 경기당 커리어 하이인 2.15득점을 기록했습니다. 그는 2016-17 Serie A 캠페인에서 AS 로마를 결승선 2위로 이끌었습니다.

그러나 그의 훌륭한 폼에도 불구하고 Spalletti는 이사회와 건강한 관계를 유지하지 못하고 마지막 축구 시즌 동안 Totti를 ‘오용’했다는 이유로 로마에 의해 경질되었습니다.

Spalletti의 축구 감독직은 최근 경기당 1.80득점을 획득한 인테르나치오날레 소속이었습니다. 그러나 궁극적으로 이사회가 그에게 기대했던 결과를 전달하지 못했습니다.

그는 노련한 코치이며 이탈리아 축구에 대한 많은 지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Soalletti는 Zenit를 떠난 이후로 타이틀 도전의 한계를 넘어 축구 클럽을 데려가지 않았을 수도 있지만, 그는 도움이 필요한 모든 클럽에 안정성을 가져올 수 있는 능력 이상입니다.

레오나르도 자르딤

실업자 상위 6명의 유명한 축구 코치 6
레오나르도 자르딤

Jardim은 Monaco를 바람직한 2016-17 시즌으로 이끌었습니다. 그는 경기당 1.96득점으로 브라가에게 깊은 인상을 주었고 올림피아코스에서는 커리어 하이인 2.42득점을 기록했습니다.

그는 젊은 Kylian Mbappe와 베테랑 Radamel Falcao가 이끄는 유럽에서 가장 강력한 공격 팀 중 하나를 만들었습니다. 모나코는 챔피언스 리그 준결승에 진출했고 디펜딩 챔피언 PSG를 제치고 리그 1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그러나 Leonardo Jardim의 나쁜 폼은 모나코 이사회가 역대 최고의 코치 중 한 명을 해고하도록 강요했습니다. Jardim은 Monaco가 계속해서 고군분투하는 동안 잠시 동안 돌아왔지만 그의 도착은 아무런 차이가 없었고 그는 다시 해고되었습니다.

자르딤은 아직 45세에 불과하며 오랫동안 그와 함께할 축구 클럽만 있으면 됩니다. 그는 유럽의 주요 축구 클럽에서 세계 정상급 선수들과 함께 관리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 2021년 축구계에서 가장 잘생긴 선수 Top 5

끝내다

위는 실업자 상위 6명의 유명한 축구 코치의 목록입니다. 관리는 축구 세계뿐만 아니라 모든 분야에서 매우 어렵고 까다로운 위치입니다.

출처 : W88


W88은 모든 슬롯 게임에서 이용 가능한 200,000원 가입 보너스신입 회원에게 제공합니다. 만약 베팅에서 이긴다면 쉽게 돈을 벌 수 있고, KRW(원), USD(달러) 등 많은 통화를 지원해 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바로 W88에 가입해 보세요!

W88 프로모션 링크 :   링크 1    –    링크 2    –    링크 3

3.5/5 - (2 votes)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