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상 가장 위대한 바르셀로나 선수 8인

바르셀로나는 축구 역사상 가장 위대한 클럽 중 하나입니다. 클럽은 오랫동안 유럽 축구를 지배했습니다. 그 기간 동안 우리는 몇몇 뛰어난 선수들이 바르셀로나에서 뛰는 것을 보았습니다. 이제 더 이상 고민하지 않고 역사상 가장 위대한 바르셀로나 선수 8인을 살펴보겠습니다.

역대 가장 위대한 바르셀로나 선수 10인

1. 리오넬 메시

역사상 가장 위대한 바르셀로나 선수 8인 1
리오넬 메시

리오넬 메시는 여전히 역대 최고의 바르셀로나 선수 순위 1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그를 역사상 가장 위대한 선수로 여겼습니다.

메시는 6개의 유럽 골든 부츠를 포함하여 6개의 발롱도르를 수상했습니다. 그는 바르셀로나에서 축구 경력 전체를 보냈으며, 10개의 La Liga 타이틀, 7개의 Copa del Rey 및 4개의 타이틀을 포함하여 35개의 클럽 수준 타이틀을 획득했습니다.UEFA Champions League.

메시는 라 리가 최다 골(474골), 라 리가 시즌 및 유럽 대회(50골), 라 리가 최다 해트트릭(36골), UEFA 챔피언스리그(8개), 라 리가 최다 어시스트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 (192), 라 리가 시즌 (21) 및 코파 아메리카 (17).

그는 9개의 다른 시즌에서 50골 이상을 득점했습니다. 메시의 득점 능력은 놀랍다. 그는 바르셀로나 역사상 최고의 선수이며 앞으로 어떤 바르셀로나 선수도 그의 기록을 깰 수 없을 것입니다.

2. 사비

역사상 가장 위대한 바르셀로나 선수 8인 2
사비

Xavi는 바르셀로나에서 뛴 가장 위대한 선수 중 한 명입니다. 그는 바르셀로나에서 총 17시즌을 보내며 767경기에 출전해 25개의 트로피를 들어올렸다.

그는 많은 사람들에게 역대 최고의 미드필더 중 한 명으로 간주됩니다. Xavi는 패스, 비전 및 포지셔닝으로 유명합니다. 그는 매우 어려운 위치에서 공백을 찾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767개의 공식 경기에 출전했으며 이는 리오넬 메시가 훗날 깨는 구단 기록입니다. 축구 선수로서 그는 역사상 최고 중 한 명입니다.

Xavi는 8개의 La Liga 타이틀과 4개의 UEFA Champions League 타이틀을 획득했습니다. 그의 패스와 마무리 능력은 최고 수준이다. 스페인 사람은 정의를 초월한 재능입니다.

3. 안드레스 이니에스타

역사상 가장 위대한 바르셀로나 선수 8인 3
안드레스 이니에스타

안드레스 이니에스타는 빅 게임의 주인공입니다. 그는 경기장에서 무엇이든 할 수 있는 선수입니다. 마술사들의 경기를 지켜보는 것은 바르셀로나와 전 세계 축구팬들에게 흥미진진한 일입니다.

그는 종종 역대 최고의 미드필더 중 한 명으로 간주됩니다. 이니에스타는 경력의 대부분을 바르셀로나에서 보냈으며, 그곳에서 3시즌 동안 주장도 역임했습니다.

그의 비전, 게임에 대한 이해, 플레이 방식은 모두 이 세상의 것이 아닙니다. 어시스트와 드리블 능력도 뛰어나다. 그는 Xavi 및 Busquets와 함께 축구 역사상 최고의 미드필더를 개발했습니다.

이니에스타는 2009년과 2015년에 2개의 역사적인 트레블을 달성하는 바르셀로나 팀의 중요한 부분이었습니다. 그는 9개의 라 리가와 4개의 UEFA 챔피언스 리그를 포함하여 총 35개의 트로피를 획득했습니다.

이니에스타는 FIFA FIFPro World XI에서 9번 언급되었으며 UEFA 올해의 팀에 6번 선정되었습니다.

4. 호나우지뉴

역사상 가장 위대한 바르셀로나 선수 8인 4
호나우지뉴

호나우지뉴는 바르셀로나 역사상 가장 흥미롭고 기술이 뛰어난 선수 중 한 명입니다. 그는 빠르고, 훌륭한 기술과 훌륭한 드리블을 갖추고 있습니다. 클럽에 그의 도착은 바르셀로나를 다시 엘리트로 만들었습니다.

주로 공격형 미드필더로 뛰지만 윙어로도 확장된다. 그는 당대 최고의 선수 중 한 명으로 널리 알려져 있으며 많은 사람들에게 역대 최고의 선수 중 한 명으로 여겨집니다.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에서의 레알 마드리드와의 경기는 바르셀로나 선수의 역대 최고의 경기 중 하나로 널리 인정받고 있습니다. 또한 그는 뛰어난 연기로 관중들의 기립박수를 받기도 했다.

바르셀로나에서의 두 번째 시즌에는 FIFA 올해의 선수상을 수상했습니다. 다음 시즌에 그는 클럽이 2005-06 UEFA 챔피언스 리그 우승을 하도록 도왔습니다.

호나우지뉴는 그의 기술과 놀라운 골로 관중을 놀라게 하고 놀라게 한 적이 없습니다. 그 누구도 상상조차 할 수 없는 일을 하는 능력이 있다.

축구 예측 W88 또는 축구 예측 Happythais88에서 최대 85%의 정확한 비율로 최고의 축구 예측을 더 많이 볼 수 있습니다.

5. 요한 크루이프

역사상 가장 위대한 바르셀로나 선수 8인 5
요한 크루이프

요한 크루이프와 바르셀로나는 서로를 위한 경기다. 선수로서 그는 1971년, 1973년, 1974년에 세 번 발롱도르를 수상했습니다.

1973년 바르셀로나에 입단한 후, 그는 그라나다와의 첫 경기를 치렀고 그 이후로 바르셀로나는 시즌 내내 다시 패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1960년 바르셀로나를 그들의 첫 번째 라 리가 우승으로 이끌었습니다.

그의 칭찬할 만한 연기로 그는 그 과정에서 발롱도르를 수상했습니다. 그는 1974년에 또 다른 발롱도르를 수상한 후 이듬해 다시 한 번 이 일을 했습니다.

그는 현장의 지휘자입니다. 감독으로서 그는 여전히 유행하고 있으며 바르셀로나가 많이 따르는 티키타카 스타일의 플레이를 도입했습니다.

그는 또한 게임에서 일부 거물들이 여전히 수행하는 ‘Cruyff 턴’의 창시자이기도 합니다. 크루이프는 많은 사람들에게 스포츠 역사상 가장 위대한 선수이자 가장 위대한 감독 중 한 명으로 여겨집니다.

그는 축구 역사상 가장 저명한 인물 중 한 명으로 간주됩니다. 크루이프의 플레이 스타일과 축구 철학은 미래의 감독과 선수들의 마음을 바꿨습니다.

6. 라디슬라오 쿠발라

역사상 가장 위대한 바르셀로나 선수 8인 6
라디슬라오 쿠발라

Kubala는 인상적인 경기력과 득점 능력으로 유명합니다. 그는 또한 공을 잘 터치하는 기술적으로 숙련된 선수입니다.

그는 역사상 최고의 선수 중 한 명으로 간주되며 FC 바르셀로나의 영웅으로 간주됩니다. 이 사람은 바르셀로나에서 이야기를 썼습니다.

Kubala는 빠른 발과 드리블 기술을 가지고 있다고합니다. 그는 마무리와 놀라운 프리킥에 매우 능숙합니다. 1950년대에 그는 강력한 바르셀로나 팀의 가장 중요한 멤버였습니다. 그는 바르셀로나에서 345경기에 출전해 280골을 넣었다.

7. 세자르

역사상 가장 위대한 바르셀로나 선수 8인 7
세자르

Cesar는 바르셀로나의 최고 득점자이자 최고 득점자 중 한 명입니다. César Rodriguez는 클럽에 도착한 이후로 그의 득점 능력을 유지했습니다.

그는 바르셀로나가 유럽에서 지배적인 클럽이 아니었을 때 바르셀로나에 합류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스페인 선수는 351경기에서 232골이라는 놀라운 기록을 남겼습니다.

그런 다음 Leo Messi라는 클럽의 위대한 사람 중 한 명이 기록을 깨뜨렸습니다. 그의 경력 동안 그는 바르셀로나에서 20년 이상을 뛰었습니다.

César는 5개의 La Liga 타이틀을 포함하여 클럽에서 13개의 트로피를 획득했으며 이는 그의 임기 동안 스페인 클럽 중 가장 많은 것입니다.

8. 제라드 피케

역사상 가장 위대한 바르셀로나 선수 8인 8
제라드 피케

그의 경력 전반에 걸친 Gerard Pique의 성과는 통계로 기록될 수 없습니다. 그는 분명히 바르셀로나에서 뛰었던 위대한 선수 중 한 명입니다.

클럽에 대한 그의 충성심은 무엇과도 바꿀 수 없습니다. Pique는 팀이 토너먼트에서 우승한 역사상 최초의 클럽이 되도록 도왔습니다. 그는 또한 2015년과 2009년에 두 번 트레블을 달성하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Pique는 그의 세대 최고의 수비수 중 한 명으로 간주됩니다. 피케는 바르셀로나의 유소년기를 떠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로 이적했지만 그의 마음은 항상 바르셀로나에 있다. 이후 2008년 다시 클럽에 합류했다.

그리고 바르셀로나에서 Gerard Pique의 성공 스토리가 시작되었습니다. Pique는 Puyol과 견고한 파트너십을 형성했으며 바르셀로나에서 모든 트로피를 획득했습니다.

> 더보기: 2023년 세계 최고의 축구 감독 TOP 8

끝내다

역대 가장 위대한 바르셀로나 선수 8명의 목록을 만들기 위해 (골, 어시스트, 클린시트, 출전, 트로피)를 포함한 다양한 통계를 결합했습니다.

출처 : W88


W88은 모든 슬롯 게임에서 이용 가능한 200,000원 가입 보너스신입 회원에게 제공합니다. 만약 베팅에서 이긴다면 쉽게 돈을 벌 수 있고, KRW(원), USD(달러) 등 많은 통화를 지원해 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바로 W88에 가입해 보세요!

W88 프로모션 링크 :   링크 1    –    링크 2    –    링크 3

5/5 - (1 vote)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