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에서 가장 섹시한 축구 선수 톱 6

잉글랜드는 축구 면에서 세계 최고의 국가 중 하나입니다. 여자 축구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현재의 모든 프리미어 리그 팀에는 여자 클럽이 있으며 유럽 전역에서 여자 축구 선수권 대회가 개최됩니다. 잉글랜드가 경기장 안팎에서 가장 잘생긴 여성 선수들의 고향이라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1. Steph Houghton

영국에서 가장 섹시한 축구 선수 톱 6 1
Steph Houghton

Steph Houghton은 2002년 Sunderland에 합류하면서 시니어 시절을 시작했을 때 더 잘 알려진 잉글랜드 축구 선수 중 한 명입니다. Houghton은 그 후 Leeds United, Arsenal 및 현재 Manchester City에서 뛰었습니다.

2006-07년 FA 올해의 영 플레이어 상을 수상한 후 그녀는 이륙했습니다. 리즈 유나이티드는 2010년 프리미어리그에서 우승했고 휴턴은 리스트에 있었습니다. Houghton의 국제 경력은 2007년에 시작되었으며 국가 대표팀에서 120경기 이상 15골 이상을 기록했습니다.

영국 더럼에서 태어난 Houghton은 Sunderland가 그녀의 경력이 시작된 곳이라는 사실에 놀라지 않습니다. 그녀는 전 볼튼 원더러스의 수비수인 스티븐 다비와 결혼했습니다.

2. Alex Greenwood

영국에서 가장 섹시한 축구 선수 톱 6 2
Alex Greenwood

잉글랜드 리버풀 출신의 26세 레프트백은 2010년부터 프로로 뛰고 있다. 알렉스 그린우드는 2010년부터 에버튼 유스팀을 출발점으로 뛰고 있다.

그녀는 또한 리버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뛰었고 현재 올림피크 리옹에서 뛰고 있습니다. 그린우드는 유소년 대표팀으로 승격한 후 2014년 시니어 대표팀에 데뷔했습니다. Greenwood는 경력의 정점에 있으며 영국 밖에서 경력을 확장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녀는 Savio Salesian College에 다녔으며 현재 Sheffield United의 Jack O’Connell과 데이트하고 있습니다.

3. Toni Duggan

영국에서 가장 섹시한 축구 선수 톱 6 3
Toni Duggan

Toni Duggan은 리버풀에서 태어난 또 다른 스타입니다. Duggan은 Notre Dame Catholic College에 다녔으며 나중에 2010년에 Loughborough University를 졸업했습니다.

그녀는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에서 뛰었을 때 스포츠에서 최고 득점자 중 한 명이었습니다. Duggan은 지난 몇 시즌 동안 바르셀로나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에서 뛰면서 대부분의 시간을 스페인에서 보냈습니다.

그녀가 에버튼과 맨체스터 시티와 함께하기 전에. Duggan은 바르셀로나에서 20골을 넣었고 맨시티와 에버튼에서 35골 이상을 넣었습니다. 어린 나이에 국가 대표팀에 합류한 Duggan은 이미 국가를 위한 20개 이상의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4. Rachel Daly

영국에서 가장 섹시한 축구 선수 톱 6 4
Rachel Daly

Rachel Daly는 세인트루이스와 함께 미국에서 축구를 했습니다. 존스. 그녀는 영국 해러게이트에서 태어나 유스 클럽 축구를 시작했습니다. 그녀는 대학 생활 동안 60경기에 출전해 50골을 넣었습니다.

그 이후로 그녀는 NWSL 토너먼트에서 휴스턴 대시와 함께 뛰었습니다. Daly는 2016년에 팀에 합류하여 20개 이상의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녀가 로스앤젤레스 스트라이커스(Los Angeles Strikers) 및 남부 캘리포니아의 다양한 소규모 팀에서 뛰기 전에는

2016년 데일리는 잉글랜드 데뷔전을 치뤘고 25경기 이상 출전했고 몇 골을 넣었습니다.

축구 예측 W88 또는 축구 예측 Happythais88에서 최대 85%의 정확한 비율로 최고의 축구 예측을 더 많이 볼 수 있습니다.

5. Alex Scott

영국에서 가장 섹시한 축구 선수 톱 6 5
Alex Scott

Alex Scott은 잉글랜드 런던에서 태어나 1992년부터 1999년까지 Arsenal의 유스 프로그램에 참여했습니다. 그녀는 최근 은퇴하고 현재 스카이 스포츠의 기자입니다. 스콧은 2005년부터 2009년까지, 그리고 2012년부터 2018년까지 아스날의 오랜 라이트백이었다.

Scott은 프로 경력에서 200번이 넘는 경기에 출전했습니다. 그녀는 2004년부터 2017년까지 잉글랜드 국가대표로 140경기를 뛰었습니다.

Scott은 그녀가 Chicago Red Stars와 Boston Breakers에서 뛰었을 때 미국에서 뛰게 되었습니다. Scott은 2011년 Alex Scott Academy를 ​​시작하여 Kinston College 및 Puma와 협력하여 여성 선수를 지원했습니다.

더 읽기: 세계 축구의 역사를 바꾼 영향력 있는 5명의 선수

6. Leah Williamson

영국에서 가장 섹시한 축구 선수 톱 6 6
Leah Williamson

2006년 유스 클럽 아스날에 입단한 후, 그녀는 2014년에 처음 부름을 받아 70경기 이상 출전했습니다. Leah Williamson은 수비형 미드필더와 수비형 미드필더를 모두 소화했습니다.

2018년 국가대표로 데뷔해 15경기를 뛰었다. 20세의 Williamson은 클럽과 잉글랜드의 밝은 미래를 가지고 있습니다. Williamson은 Milton Keynes에서 자랐고 경기장에서 아주 가까이 살았습니다.

그녀는 중등 교육 동안 Ouedale 학교에 다녔습니다. 집으로 돌아온 Arsenal 가족에서 온 팬들은 그녀의 경력이 축구 선수로 전환되는 것을 보고 기뻐했습니다.

출처 : W88


W88은 모든 슬롯 게임에서 이용 가능한 200,000원 가입 보너스신입 회원에게 제공합니다. 만약 베팅에서 이긴다면 쉽게 돈을 벌 수 있고, KRW(원), USD(달러) 등 많은 통화를 지원해 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바로 W88에 가입해 보세요!

W88 프로모션 링크 :   링크 1    –    링크 2    –    링크 3

5/5 - (1 vote)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