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날 세계에서 가장 부유한 축구 선수 8명

축구는 왕의 스포츠이며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스포츠 중 하나입니다. 축구는 전 세계적으로 40억 명이 넘는 팬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또한 현대에 비교적 높은 급여를 받는 직업이다. 다음은 오늘날 세계에서 가장 부유한 축구 선수 8명의 목록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부유한 축구선수 6명

1. Cristiano Ronaldo – 순자산 5억 달러

오늘날 세계에서 가장 부유한 축구 선수 8명 1
Cristiano Ronaldo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포르투갈의 프로 축구 선수입니다. 그는 당대 최고의 축구 선수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호날두는 이탈리아 축구 클럽인 유벤투스 FC와 그의 축구 국가대표팀에서 뛰고 있습니다.

2021년 기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순자산은 5억 달러가 넘습니다. 그는 세계에서 가장 높은 연봉을 받는 선수 중 한 명입니다.

프로 축구 외에도 Ronaldo에는 체육관 체인과 CR7 호텔이 있습니다. 그는 비싸고 고급스러운 자동차를 가지고 있습니다.

2021년 현재,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세계에서 가장 부유한 축구 선수입니다. 그는 가장 부유한 축구 선수 목록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Forbes에 따르면 Ronaldo는 억만 장자가 된 최초의 축구 선수입니다.

2. David Beckham – 순자산 4억 5천만 달러

오늘날 세계에서 가장 부유한 축구 선수 8명 2
David Beckham

데이비드 베컴은 은퇴한 프로 축구 선수이자 사업가이자 언론인입니다. 그는 축구 역사상 가장 위대한 선수 중 한 명입니다.

2021년 현재 David Beckham의 순자산은 4억 5천만 달러입니다. 이 가치는 그를 Cristiano Ronaldo 다음으로 두 번째로 부유한 축구 선수로 만듭니다.

베컴은 역사상 가장 잘 생기고 가장 많이 본 축구 선수 중 한 명입니다. 그는 파리 생독 축구 클럽에서 경력의 마지막 경기를 뛰었습니다.

3. Lionel Messi – 4억 달러 순자산

오늘날 세계에서 가장 부유한 축구 선수 8명 3
Lionel Messi

리오넬 메시는 세계 최고의 축구 클럽 중 하나인 FC 바르셀로나에서 뛰고 있는 아르헨티나의 프로 축구 선수입니다. 메시는 축구 역사상 가장 성공적이고 재능 있는 선수 중 한 명입니다.

2021년 현재 리오넬 메시의 순자산은 4억 달러입니다. 메시는 지구상에서 세 번째로 부유한 축구 선수입니다. 그는 가장 높은 보수를 받는 브랜드와 가장 비싼 후원 계약을 맺었습니다. 그는 세계에서 가장 가치 있는 축구 클럽인 2021년 바르셀로나에서 뛰고 있습니다.

축구 예측 W88 또는 축구 예측 Happythais88에서 최대 85%의 정확한 비율로 최고의 축구 예측을 더 많이 볼 수 있습니다.

4. Neymar Jr. – 순자산 1억 8800만 달러

오늘날 세계에서 가장 부유한 축구 선수 8명 4
Neymar Jr

Neymar Jr는 프랑스 축구 클럽 PSG에서 뛰고 있는 브라질의 프로 축구 선수입니다. Neymar는 젊고 에너지가 넘치며 세계 최고의 선수 중 한 명입니다.

2021년 현재 Neymar의 순자산은 1억 8,800만 달러로 세계에서 4번째로 부유한 축구 선수입니다. Neymar는 수백만 명의 팬이 있는 소셜 미디어에서 가장 팔로우되는 축구 선수 중 한 명입니다.

5. Wayne Rooney – 순자산 1억 4500만 달러

오늘날 세계에서 가장 부유한 축구 선수 8명 5
Wayne Rooney

웨인 루니는 잉글랜드의 프로 축구 선수입니다. 그는 당대 최고의 축구 선수 중 한 명으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2021년 현재 웨인 루니의 순자산은 1억 4,500만 달러로 당시 5번째로 부유한 축구 선수가 되었습니다. Rooney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FC에서 경력의 대부분을 보냈습니다.

6. Alexandre Pato – 순자산 1억 4500만 달러

오늘날 세계에서 가장 부유한 축구 선수 8명 6
Alexandre Pato

알렉상드르 파투는 세계에서 6번째로 부유한 축구 선수인 브라질의 프로 축구 선수입니다. 그는 상파울루 축구 클럽에서 뛰고 있습니다.

2021년 현재 Alexandre Pato의 순자산은 1억 4,500만 달러로 세계에서 가장 부유한 선수 중 한 명입니다.

7. Gareth Bale – 순자산 1억 2,500만 달러

오늘날 세계에서 가장 부유한 축구 선수 8명 7
Gareth Bale

역동적이고 놀라운 젊은 Walsh 축구 선수 Gareth Bale은 세계에서 7번째로 부유한 축구 선수입니다. 2021년 기준 Gareth Bale의 순자산은 1억 2,500만 달러입니다.

베일은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홋스퍼에서 윙어로 뛰고 있다. 그는 가장 비싼 보증 거래 중 일부를 가지고 있습니다.

베일의 레알 마드리드 이적은 당시 구단 역사상 가장 비싼 이적이었다.

> 더 읽기: 2021년 세계에서 가장 가치 있는 축구 클럽 5개

8. Pele – 순자산 1억 100만 달러

오늘날 세계에서 가장 부유한 축구 선수 8명 8
Pele

펠레는 세계에서 가장 존경받고 유명한 은퇴한 브라질 축구 선수입니다. 그는 축구 역사상 가장 위대한 축구 선수 중 한 명입니다. 그는 타임라인에 독특하고 놀라운 기록을 많이 남기고 1977년에 은퇴했습니다.

2021년 현재 펠레의 순자산은 약 1억 100만 달러로 추산되어 세계에서 8번째로 부유한 축구 선수가 되었습니다.

출처 : W88


W88은 모든 슬롯 게임에서 이용 가능한 200,000원 가입 보너스신입 회원에게 제공합니다. 만약 베팅에서 이긴다면 쉽게 돈을 벌 수 있고, KRW(원), USD(달러) 등 많은 통화를 지원해 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바로 W88에 가입해 보세요!

W88 프로모션 링크 :   링크 1    –    링크 2    –    링크 3

2/5 - (1 vote)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