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분석 우루과이 vs 한국 24/11 20:00 [World Cup 2022]

2022년 월드컵 결승전 H조의 축구 분석, 우루과이 vs 한국 경기 평가. 우루과이가 올해 월드컵에서 한국을 상대로 무패 행진을 이어갈? 이 경기에 대한 댓글을 살펴보자.

우루과이 대 한국 축구 분석

우루과이와 한국의 성과

W88 #1에 대한 링크 W88 #2에 대한 링크 W88 #3에 대한 링크

축구-분석-우루과이-vs-한국-4
우루과이와 한국의 성과

우루과이가 코칭 벤치 교체로 2022년 월드컵에 진출한다. La Celeste는 현재 Oscar Tabarez를 대신하여 Diego Alonso 감독이 이끌고 있습니다. 47세의 감독이 이끄는 우루과이는 폼에 많은 긍정적인 변화를 가져왔는데, 특히 예선에서 4연승을 거두며 2022년 월드컵 본선 진출권을 따냈습니다.

우루과이의 현재 스쿼드는 경험과 젊음의 조합입니다. Luis Suarez, Edinson Cavani와 같은 선배들이 여전히 나타나 Darwin Nunez 또는 Federico Valverde와 같은 젊은 선수들과 함께 플레이합니다. 월드컵에서 두 번 우승한 우루과이는 이번 경기에서 여전히 높이 평가받고 있다.

경기장을 가로질러 한국은 정기적으로 월드컵 결승전에 참가하는 아시아 대표입니다. 지금까지 한국은 11번의 대회에 참가했으며 최고 성적은 2002년 4위다. 현재 한국팀의 최고 스타는 다름아닌 손흥민이다. 그러나 챔피언스 리그에서 입은 부상은 그의 경기력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파울로 벤투 감독이 처음부터 손흥민을 위험에 빠뜨리고 싶었다면 아마 100% 도달하지 못했을 것이다. 한국 선수단에는 여전히 김민재나 이강인 같은 이름을 붙일 수 있는 이름이 있다. 한국도 최근 친선 3경기에서 2승 1무로 좋은 기세를 보이고 있다.

대결의 역사

축구-분석-우루과이-vs-한국-3
대결의 역사

통계에 따르면 우루과이와 한국은 과거 6차례 만났는데 대부분 친하다. 우루과이는 5승을 거두었고 2018년 친선 경기에서 패배했습니다. 대결 중 ⅚는 2골 이상이었습니다.

예상 선발 라인업

축구-분석-우루과이-vs-한국-2
예상 선발 라인업
  • 우루과이: Rochet, Godin, Varela, Gimenez, Bentancur, Olivera, Vecino, Valverde, De Arrascaeta, Núñez, L Suárez.
  • 한국: 김승규, 김영권, 김문환, 김민재, 김진수, 황인범, 정우영, 이재성, 황희찬, 황의 – 조, 손흥민.

우루과이 vs 한국 경기 보러가기

전문가들은 우루과이와 한국의 경기 점수를 예측합니다.

2018년 월드컵과 비교하면 올해 우루과이 대표팀은 다소 신선하다. 이전 토너먼트에서 우루과이의 저조한 성적은 부분적으로 힘의 깊이가 부족하기 때문입니다. 젊은 선수들과 Nunez 또는 Valverde와 같은 좋은 형태로 우루과이는 올해 월드컵에서 깊숙이 들어갈 것으로 예상됩니다.

한국은 2018년 월드컵에서 독일을 꺾고 깜짝 놀란 적이 있다. 무승부는 이 경기의 가능한 결과입니다.

축구-분석-우루과이-vs-한국-1
전문가들은 우루과이와 한국의 경기 점수를 예측합니다.
  • 최종 결과 예측:  우루과이 0 – 0 한국

W88 축구 베팅 분석

축구-분석-우루과이-vs-한국-6
W88 축구 베팅 분석

#1. 아시안 핸디캡

통계에 따르면 우루과이는 0.5/1의 핸디캡으로 순위가 높을 때마다 매우 나쁜 핸디캡 추월률을 보입니다. 우루과이는 지난 2/8 경기에서만 승리했습니다. 따라서 한국에 베팅하는 것이 논리적인 선택입니다.

  • 지불금 비율이 2.19한국 +0.5 선택합니다.

#2. 유럽 ​​핸디캡

H조의 다른 두 상대인 포르투갈과 가나도 쉽지 않은 상대다. 그런 이유로 한국은 우루과이와 극도로 단호하게 맞서야 한다. 아시아 대표가 우루과이와 비겨 승점 1점을 얻을 수 있다고 믿으세요.

  • 지불금 비율이 3.50인 추첨을 선택합니다.

#3. 오버 앤 언더

Under의 배당률이 1.81인 상태에서 총 목표 2/2.5를 적용할 때 House는 목표가 많은 시나리오를 높이 평가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두 팀은 조심스럽게 경기를 펼칠 것으로 보인다. 확실히 우루과이는 아르헨티나의 발자취를 따르기를 원하지 않을 것입니다.

  • 지불금 비율이 2.09인 언더 2 왼쪽 내기를 선택합니다.

W88에서 우루과이 대 한국 경기에 베팅

축구-분석-우루과이-vs-한국-7
축구 분석 우루과이 vs 한국

W88은 2022년 월드컵 경기에 동행하고 생중계할 예정입니다.라이브 스트림을 확인하고 우루과이 대 한국 경기에 베팅하려면 W88 가입 눌러주세요. 마권업자는 아시아, 유럽, 오버 및 언더 등 모든 유형의 베팅을 지원합니다.
특히 W88은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280,000원 까지 150% 월드컵 환영 이벤트를 시작했다.놓치지 마세요!

>> 4 스포츠 베팅 노하우 놓칠 수없는 것은 당신의 승리를 돕습니다

발문

위는 우루과이 vs 한국에 대한 축구 분석이며 모든 의견은 참고용입니다. 최종 결정은 당신의 것입니다. 행운을 빕니다.

5/5 - (1 vote)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