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선수 몸값 순위 2024: 호날두와 메시는 톱 네임이 아니다

국제 축구 연맹(FIFA)이 투표한 2024년 축구 선수 몸값 순위: 1위. 주드 벨링햄, #2. 필 포든, #3. 킬리안 음바페, #4. 비니시우스 주니어,…

축구 팬들은 항상 선수 몸값과 좋아하는 팀의 순위에 관심이 있습니다. 2024년 현재 호날두와 메시는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축구 선수 중 두 명이지만 그렇다고 해서 이적 가치가 가장 높다는 의미는 아니다. 그럼 아래 섹션에서 축구 선수 몸값 순위 2024 를 찾아봅시다!

W88 #1에 대한 링크 W88 #2에 대한 링크 W88 #3에 대한 링크

국제 축구 연맹(FIFA)이 투표한 2023년 축구 선수 몸값 순위
국제 축구 연맹(FIFA)이 투표한 2024년 축구 선수 몸값 순위

축구 선수 몸값 순위: 2024년 가장 비싼 선수 상위 10위

이 명단에 오른 10명의 선수는 최근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W88에 가입하여 다음 섹션에서 이 최고 선수들의 이적료와 뛰어난 기술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1. Jude Bellingham – ₩302.5B

유망한 축구 선수 Jude Bellingham은 독일 분데스리가 클럽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에서 뛰는 재능있는 미드필더 입니다. 2024년 현재 그의 몸값은 2억820만 유로다.

Bellingham은 뛰어난 기술과 유연성을 가진 선수입니다
Bellingham은 뛰어난 기술과 유연성을 가진 선수입니다

Bellingham은 뛰어난 기술과 유연성을 가진 선수입니다. 그는 높은 패싱 정확도와 뛰어난 터치, 그리고 다양한 슈팅 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그는 빠른 속도와 높은 체력을 갖추고 있어서 상대팀의 수비를 뚫는 데에 큰 기여를 합니다.


#2. Phil Folden – ₩291.3B

Phil Foden은 프리미어 리그의 Manchester City에서 뛰는 재능 있는 미드필더이며 FIFA의 ​​몸값 에 따르면 그의 축구 선수 몸값 순위 2024 는 €200.5M입니다. 22세의 나이에 폴든은 맨체스터 시티에서 중요한 역할을 해왔으며 국가대표팀에서 큰 활약을 펼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Phil Foden은 프리미어 리그의 Manchester City에서 뛰는 재능 있는 미드필더이며
Phil Foden은 프리미어 리그의 Manchester City에서 뛰는 재능 있는 미드필더이며

포덴은 골키퍼 앞에서 높은 기술과 능숙한 드리블, 뛰어난 마무리 능력을 갖춘 선수다. 스피드와 높은 기술력으로 수비진을 돌파할 수 있으며, 그의 창의적인 패스와 높은 정확도는 팀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


#3. Kylian Mbappe – ₩277B

킬리안 음바페는 현재 파리 생제르맹에서 뛰고 있는 세계적인 공격수이자 프랑스 축구 국가대표팀의 주장이다. Mbappe는 빠른 속도, 민첩성, 상대 수비진을 뚫는 능력을 갖춘 선수입니다.

Mbappe는 빠른 속도, 민첩성, 상대 수비진을 뚫는 능력을 갖춘 선수입니다
Mbappe는 빠른 속도, 민첩성, 상대 수비진을 뚫는 능력을 갖춘 선수입니다

그의 장거리 슛은 매우 눈길을 끄는 공을 만듭니다. 또한 역습 상황에서 빠른 턴을 할 수 있는 능력으로 수비 포지션에서 모두 뛸 수 있다. 2024년 최신 스포츠 뉴스 에 따르면 Kylian Mbappe의 몸값은 1억 9070만 유로입니다.


#4. Vinicius Junior – ₩276.8B

비니시우스 주니어는 스피드와 기술로 상대를 제압할 수 있는 윙어다. 그는 뛰어난 공격 플레이와 정확한 마무리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레알 마드리드에서 뛰면서 많은 골을 넣었고, 공격 기술로 주목받았다.

Vinicius Junior는 또한 브라질 대표팀에서
Vinicius Junior는 또한 브라질 대표팀에서

Vinicius Junior는 또한 브라질 대표팀에서 뛰고 있으며 다가오는 토너먼트에서 축구 산업이 번창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현재 그의 가치는 1억 9050만 유로로 그의 잠재력에 비해 매우 합리적인 가격이다.


#5. Erling Haaland – ₩252.8B

Erling Haaland는 현재 독일의 맨체스터 시티에서 뛰고 있는 노르웨이의 스트라이커이며 현재 1억 7,490만 유로의 가격표를 가진 세계 축구에서 가장 비싼 선수 중 한 명입니다. 홀란드는 뛰어난 체력과 뛰어난 키로 상대 수비를 압도하는 능력을 갖춘 선수다.

Erling Haaland는 현재 독일의 맨체스터 시티에서 뛰고 있는 노르웨이의
Erling Haaland는 현재 독일의 맨체스터 시티에서 뛰고 있는 노르웨이의

그는 발로 강력하고 정확한 샷을 날리는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홀란드도 어린 나이에 세계적인 스타로 인정받아야 할 뛰어난 기동성과 스피드를 지녔다.


#6. Pedri Gonzalez – ₩247.3B

Pedri Gonzalez는 스페인 축구 클럽 FC 바르셀로나의 중앙 미드필더로 뛰어난 패스와 어시스트를 자랑합니다. 동시에 그는 팀에서 공격과 수비 모두에서 다양한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Pedri Gonzalez는 스페인 축구 클럽 FC
Pedri Gonzalez는 스페인 축구 클럽 FC

페드리는 뛰어난 터치 스킬과 볼 컨트롤 능력으로 상대 수비를 압도한다. 스페인 대표팀에서도 뛰고 있어 유망주로 꼽힌다.


#7. Pablo Gavi – ₩214.4B

18세의 Pablo Gavi는 1억 4,760만 유로의 몸값으로 축구 선수 이적료 순위 에 있습니다. 스페인 사람은 La Masia 청소년 축구 아카데미에서 자랐으며 현재 FC 바르셀로나에서 뛰고 있습니다.

Pablo Gavi는 축구 선수 몸값 순위 2023 에 있습니다
Pablo Gavi는 축구 선수 몸값 순위 2024 에 있습니다.

이 선수의 가장 큰 장점은 공격적인 플레이 스타일로 기울어지면서 수비적인 역할에서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는 능력입니다. 다른 선배들에 비해 경험이 많지는 않지만 잠재력과 능력을 높이 평가받고 있다.


#8. Jamal Musiala – ₩210.8B

Jamal Musiala는 독일 분데스리가의 바이에른 뮌헨에서 뛰는 선수로 몸값 145.1 백만 유로의 가치가 있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이 공격형 미드필더는 매우 좋은 기술, 속도 및 득점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Jamal Musiala는 클럽 바이에른 뮌헨에서 뛰는 선수입니다
Jamal Musiala는 클럽 바이에른 뮌헨에서 뛰는 선수입니다.

뛰어난 움직임으로 상대를 압도하고, 정교한 마무리 기술로 공을 상대 골대에 똑바로 꽂는다. 그는 또한 자신의 패스 능력과 팀의 전반적인 전략에 자신의 플레이를 어떻게 적용하는지에 대해서도 평가를 받습니다.


#9. Josko Gvardiol – ₩182.8B

Josko Gvardiol은 뛰어난 수비 능력을 갖춘 크로아티아 축구 클럽 Red Bull Salzburg에서 뛰는 수비수입니다. 이상적인 키와 탄탄한 체격 덕분에 만능 골키퍼로도 불린다.

Josko Gvardiol은 Red Bull Salzburg에서 뛰는 수비수입니다
Josko Gvardiol은 Red Bull Salzburg에서 뛰는 수비수입니다.

중앙 수비수로서 상대가 골대에 접근하는 것을 막는 중요한 역할도 한다. 그의 탁월한 패스 기술은 팀의 공격 기회도 창출했습니다.


#10. Federico Valverde – ₩179.4B

Federico Valverde는 현재 스페인 프로 축구 클럽 레알 마드리드에서 뛰고 있는 우루과이 중앙 미드필더입니다. 그의 주요 강점은 뛰어난 패스 기술과 태클 능력입니다.

Federico Valverde는 우루과이의 중앙 미드 필더입니다
Federico Valverde는 우루과이의 중앙 미드 필더입니다.

그의 공격 참여는 팀의 득점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수비 위치에서 플레이할 때에도 발베르데의 볼 태클 능력은 상대를 수줍게 만듭니다.

W88로 유명한 축구 베팅에 참여하세요

한국에는 활발한 도박 웹사이트가 많이 있지만 모두 합법적인 라이센스가 있는 것은 아닙니다. 안전과 보안을 보장하려면 평판이 좋은 베팅 웹사이트를 찾아 가입해야 합니다. W88 가 플레이어에게 제공하는 경험에 감사드리며 여기서 베팅에 참여할 것을 제안합니다.

W88로 유명한 축구 베팅에 참여하세요
W88로 유명한 축구 베팅에 참여하세요

W88의 스포츠 베팅 로비에서는 전 세계 토너먼트의 흥미로운 경기를 많이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북메이커는 핸디캡, 유럽 핸디캡, 1×2 서까래 등과 같은 다양한 유형의 축구 베팅을 제공합니다,…

끝내다

위 기사에서는 최근 FIFA에서 발표한 축구 선수 몸값 순위 2024 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공유했습니다. 매력적인 선물을 얻기 위해 W88에 베팅할 수도 있습니다!

5/5 - (1 vote)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