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 선수라는 별명에 놀란 축구촌 축구 선수 별명 웃긴 TOP 10

축구의 열렬한 팬이지만 세계적으로 유명한 축구 선수 별명를 알고 계셨습니까? 마리오 발로텔리는 ‘배드 보이’, 호날두는 ‘우는 아이’로, 놀랍게도 메시라는 별명을 얻었다

축구 마을의 재미있는 축구 선수 별명 탑 10

#1. 토니 크로스 – 교수

W88 #1에 대한 링크 W88 #2에 대한 링크 W88 #3에 대한 링크

축구-선수-별명-1
Toni Kroos는 교수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Toni Kroos는 독일과의 월드컵에서 우승한 후 2014년 여름에 레알 마드리드로 이적했습니다. 매우 영리하고 부드러운 게임 플레이를 소유한 Kroos가 왜 그런 교육적인 별명을 가지고 있는지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2. 축구 선수 별명크리스찬 비에리 – 보보(황소)

축구-선수-별명-7
크리스티앙 비에리 – 보보(황소)

비에리는 당대 최고의 스트라이커 중 한 명으로 인정받고 있지만 이탈리아인은 방랑자다. Vieri는 18년 동안 13가지 색상을 경험했습니다. 타고난 득점 본능을 가진 이 스트라이커는 근육질의 몸과 챔피언십을 휩쓸 수 있는 능력으로 인해 Bobo – Bull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3. 페르난도 토레스 – 엘니뇨(The Boy)

축구-선수-별명-2
Christian Vieri는 Bobo(황소)로 알려져 있습니다

페르난도 토레스는 스페인어로 “아이”를 의미하는 “엘니뇨”로 알려져 있습니다. 16세에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에 입단한 토레스의 재능은 마드리드의 빨간색과 흰색 줄무늬 셔츠에서 빠르게 확인되었습니다. 하지만 당시에는 그의 이름을 아는 사람이 거의 없었고, 선수의 ‘어리석은’ 얼굴 때문에 ‘엘니뇨’라고 부르기 시작했다. 지금까지 그 별명은 여전히 ​​한 번 스페인 축구의 “킬러”와 관련이 있습니다.


#4. 리오넬 메시 – La Pulga(벼룩)

축구-선수-별명-8
리오넬 메시가 La Pulga(벼룩)라고 불렸을 때 놀람

리오넬 메시는 현재 지구상에서 가장 뛰어난 선수로 꼽히고 있으며, 호날두의 팬이라고 해도 아르헨티나 스트라이커의 재능을 부정할 수 없다. 메시는 4개의 발롱도르를 수상했고 5번째 수상을 앞두고 있다.바르셀로나의 슈퍼스타는 작은 외모 때문에 모두에게 라 풀가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지만, 많은 유명 수비진에 집착한다. 간단히 말해서, La Pulga는 다른 행성에서 온 것과 같습니다.


#5.축구 선수 별명 Arjen Robben – 크리스탈 다리

축구-선수-별명-3
Arjen Robben은 Crystal Feet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많은 스캔들에도 불구하고 지난 몇 년 동안 세계 최고의 선수 중 한 명인 Arjen Robben의 재능을 부정할 수 없습니다. 속도와 기술, 네덜란드 윙어는 진짜 수비진의 악몽이다. 그러나 그의 다리는 너무 약해서 사람들이 그를 수정 다리라고 불러야합니다.


#6. 로베르토 바지오 – 신성한 말꼬리

축구-선수-별명-9
로베르토 바지오 – 신성한 말꼬리

저평가된 스타가 있다면 Roberto Baggio가 그 전형입니다. 이탈리아 축구의 전설인 그는 자신이 좋은 선수인지 아닌지에 대해 항상 엇갈린 의견을 받아왔습니다. Baggio의 경력은 1993년 발롱도르와 같이 화려한 립스틱 자국을 많이 남겼지만 그의 재능과 키에 대해 마땅히 받아야 할 존경을 받은 적이 없습니다. “Divine Ponytail”(이탈리아어는 II Divino Codino)이라는 별명은 Baggio의 독특한 헤어스타일, 탁월한 득점 능력 및 불교에 대한 믿음에서 비롯되었습니다.


#7. 마리오 발로텔리 – 배드 보이

축구-선수-별명-4
마리오 발로텔리는 누구도 용납할 수 없는 행동 때문에 ‘배드 보이’라는 별명을 얻었다

프로축구에 입문했을 때 마리오 발로텔리는 유망주로 알려지면서 ‘슈퍼마리오’라는 별명을 얻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그의 전문성이 확인되기 시작하면서 스트라이커 역시 경기장 안팎에서 수많은 문제를 일으키며 ‘배드 보이’라는 또 다른 별명을 얻었다. 방탕한 장난을 치거나, 자동차를 여러 번 고속으로 운전하는 등 실생활에서 벌어지는 일들부터… 공격성, 팀원들에게 다트 던지기 등의 현장까지… 아마도 발로텔리가 하지 않는 장난이 적지 않을 것이다.


#8. 호날두 – 우는 아이

축구-선수-별명-10
호날두 – 우는 아기는 선수가 어렸을 때 별명

Santos와 CR7은 포르투갈 마데이라에서 고향 팀인 Andorinha에서 뛰던 8세 때 팀 동료였습니다.

스포츠 뉴스에 따르면, 산토스는 호날두의 소년 시절을 다음과 같이 회상합니다.

“호날두에 대해 기억하는 것은 그가 매우 겸손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공을 패스하지 못하거나 공을 잃어버렸을 때 그는 흐느껴 울었습니다. 동료들은 계속 발로 차지만 그는 울었다. 그러나 그 당시 그는 이미 자신의 능력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는 동료들보다 빠르고 골을 더 많이 득점하며 드리블도 매우 잘합니다.”

“크리스티아누는 매우 공격적입니다. 승리가 그에게 오지 않을 때 그는 울었다. 너무 많이 울어서 우리는 그를 ‘우는 아이’라고 불렀다.
이 별명은 호날두가 어렸을 때만 연상되지만, 지금까지 그의 경력에서 이 이름이 사용된 것으로 보인다.


#9. 천사 “카카”

축구-선수-별명-5
Angel “Kaka” 본명은 Ricardo Izecson dos Santos Wright입니다

카카의 본명은 Ricardo Izecson dos Santos Wright입니다. 축구 팬으로서 카카라는 이름이 생소한 사람은 아무도 없을 것입니다. 그러나 이 별명의 유래는 거의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카카의 본명은 Ricardo Izecson dos Santos Wright입니다. 이름이 너무 길어서 어렸을 때 실명으로 바꾸었습니다.

그가 어렸을 때 그의 형제 리카르도는 그를 Caca do라고 다정하게 불렀습니다. 브라질에서는 그게 말이 안 돼서 그의 어머니가 그를 카카라고 부르기로 결정했습니다. 그 이후로이 별명은 브라질 선수의 성공적인 경력 경로를 따랐습니다.


#10. 축구 선수 별명스튜어트 피어스 – 사이킥 가이

축구-선수-별명-11
스튜어트 피어스는 사이코 가이로 알려진 전 잉글랜드 축구 선수입니다

전 잉글랜드 축구선수였던 스튜어트 피어스는 은퇴하여 잉글랜드에서 유소년 팀을 감독하고 있습니다. 스튜어트 피어스는 1990년대 초반 최고의 중앙 수비수 중 한 명이었던 폭발적인 플레이와 슈퍼 클래식 공격 플레이로 유명합니다.

팬들은 그의 공격적인 플레이와 비명을 지르는 얼굴 때문에 “심령술사”라는 별명으로 그를 “좋아했다”. 사실 스튜어트 피어스의 특별한 별명입니다.

>>> 축구 선수 손흥 민에 대해 알아보기: 한국에서 가장 비싼 선수

W88에서 2022 월드컵에 베팅

축구-선수-별명-6
W88에서 2022 월드컵에 베팅하세요

합법적인 마권업자이자 많은 선수를 소유하고 있는 W88은 2022년 월드컵 축구 시즌 경기에 베팅하기 위해 항상 많은 선수들이 선택합니다.

World Cup의 2022 World Cup 베팅 공간은 아름다운 인터페이스, 높은 미학 및 매우 과학적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모든 플레이어는 PC 플랫폼과 W88 모바일을 지원하므로 이러한 베팅에 쉽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베팅의 수는 다양하고 배당률이 높기 때문에 모든 플레이어에게 매우 큰 베팅에서 이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특히 W88 입금 이후 2022년 월드컵 배팅장만을 위한 매력적이고 흥미로운 W88 프로모션가 선수들의 합류를 기다리고 있다. 또한 단 15~30분 만에 보너스를 빠르게 W88 출금할 수 있습니다.

W88 운동장 베팅 시 즉시 5만원 웰컴 보너스 등 W88의 더욱 매력적인 선물을 오늘 W88 가입에서 받아보세요. 더 많은 W88 프로모션을 원하시면 W88 고객센터을 하시면 가장 빠른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결론

따라서이 기사는 오늘날 축구 마을의 인상적인 축구 선수 별명 목록을 가져 왔습니다. 좋아하는 선수를 지원하고 매력적인 판촉 선물을 받으려면 빠르게 W88에 등록하고 2022년 월드컵 시즌 스포츠 베팅을 할 수 있습니다.

5/5 - (1 vote)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