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축구 세계 최고의 스트라이커 TOP 10

우리 모두는 스트라이커가 팀에 얼마나 중요한지 알고 있습니다. 특히 최고의 팀과 경기할 때 골을 넣는 것이 쉽지 않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2021년 세계 최고의 스트라이커 10인을 선정하고 순위를 매기기 위해 통계와 수치를 수집했습니다.

2024년 축구 세계 최고의 스트라이커 10

1. Robert Lewandowski

2021년 축구 세계 최고의 스트라이커 TOP 10 1
Robert Lewandowski

그의 이름이 로베르트 레반도프스키가 아닌 한 최근 시즌 동안 아무도 놀라운 일을 하지 못했습니다.

2019/20 시즌은 레반도프스키가 클럽과 함께 트레블을 달성하고 개인 수준에서 FIFA 베스트 플레이어 상을 수상하면서 최고의 시즌으로 판명되었습니다.

그는 20/21 시즌까지 그의 폼을 계속했고 득점 능력에 관해서 다시 한번 최고의 경쟁자입니다. Lewandowski는 세계 축구 최고의 선수 중 한 명으로 계속 발전하고 있습니다.

레반도프스키는 세계 최고가 되기 위한 모든 것을 갖추고 있으며 현재 세계 최고의 스트라이커 중 한 명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그의 마무리는 완벽하고 볼 컨트롤은 완벽하며 득점 능력은 믿을 수 없습니다.

2. Erling Haaland

2021년 축구 세계 최고의 스트라이커 TOP 10 2
Erling Haaland

Erling Haaland는 현재 세계 축구에서 가장 사랑받는 선수 중 한 명입니다. 젊은 슈퍼스타는 최고의 상태에 있으며 어떤 상대와도 언제든지 득점할 수 있습니다. 그가 스포트라이트를 받을 자격이 있는 이유는 시즌마다 입증되었습니다.

홀란드는 이제 겨우 20살이고 이미 세계 최고의 스트라이커 중 한 명이 되었습니다. 그는 이미 유럽 클럽과 리그에서 해냈고 홀란드의 미래는 밝습니다.

그는 훌륭한 마무리와 최고의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떤 팀도 홀란드를 오랫동안 조용하게 유지할 수 없습니다. 그는 클럽 토너먼트에서 거의 모든 상대를 득점했습니다. 그는 2024년 세계 최고의 스트라이커 10인 목록에서 2위를 차지할 자격이 있습니다.

3. Romelu Lukaku

2021년 축구 세계 최고의 스트라이커 TOP 10 3
Romelu Lukaku

Romelu Lukaku는 현대 스트라이커에게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모든 수비수를 위협할 수 있는 강력하고 숙련된 속도와 힘.

벨기에 국가대표는 44경기 30골 10도움을 기록 중이다. 그는 세리에 A에서 자신의 가치를 계속 증명하고 있으며 세계 축구 최고의 스트라이커 중 한 명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그의 동료 선수들과의 유대감은 뛰어납니다. 적절한 때에 적절한 장소에 나타나신 분입니다. 클럽 수준에서 Lautaro와 그의 파트너십은 볼 가치가 있습니다. 힘에 더해 패스 능력도 좋다. 실제로 그는 지난 2년 동안 최고의 스트라이커 중 한 명입니다.

4. Harry Kane

2021년 축구 세계 최고의 스트라이커 TOP 10 4
Harry Kane

일관성과 득점력 면에서 해리 케인에 가까운 스트라이커는 없다. 그는 프리미어리그 최고의 선수 중 한 명이다.

Alan Shearer의 득점 기록을 깰 수 있는 사람이 있다면 해리 케인이 될 것입니다. 그는 속도, 패스, 마무리와 같은 특성을 갖춘 완벽한 스트라이커입니다.

잉글랜드 국가대표는 어시스트를 제공하는 능력과 함께 다양한 기술을 갖춘 스트라이커이며 어떤 수비도 쉽게 뚫을 수 있습니다.

해리 케인은 그의 활약 덕분에 프리미어 리그 클럽의 이적 타겟 중 하나입니다. 케인이 다음 시즌 어디로 갈지 지켜보는 것도 흥미로울 것이다.

5. Cristiano Ronaldo

2021년 축구 세계 최고의 스트라이커 TOP 10 5
Cristiano Ronaldo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이 목록에서 어떤 소개도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는 동료들이 골문 앞에서 그를 필요로 할 때 항상 나타나는 밀렵꾼과 같았습니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보다 더 강한 전투 능력을 가진 사람은 없습니다. 호날두는 클럽(유벤투스)에서 133경기에 출전해 101골을 넣었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레알 마드리드, 유벤투스를 포함한 세 클럽 모두에서 똑같이 성공적인 선수 중 한 명입니다. 그의 커리어 내내 변함없는 것 중 하나는 그의 놀라운 득점 능력입니다.

축구 예측 W88 또는 축구 예측 Happythais88에서 최대 85%의 정확한 비율로 최고의 축구 예측을 더 많이 볼 수 있습니다.

6. Kylian Mbappe

2021년 축구 세계 최고의 스트라이커 TOP 10 6
Kylian Mbappe

Kylian Mbappe는 축구의 미래 슈퍼 스타로 간주됩니다. 그는 세계 축구의 흥미진진한 젊은 재능 중 한 명입니다. 그는 모나코에 있을 때부터 자신이 할 수 있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파리 생제르맹은 1억 8천만 유로의 기록적인 이적료에 모나코의 킬리안 음바페드를 영입했습니다. 골문 앞에서 마무리하는 데 있어서는 그는 궁극의 피니셔다.

많은 사람들이 그가 겨우 22살이라는 사실을 믿기 어렵습니다. 그의 속도, 마무리, 기술 및 드리블은 모두 최고 수준입니다. 그는 전 세계의 모든 수비수에게 위협이 됩니다.

Kylian Mbappé는 다양한 포지션에서 뛸 수 있는 스트라이커지만, 스트라이커 역할은 그에게 매우 잘 어울립니다. 그는 국가 및 클럽 수준에서 자신의 가치를 입증했습니다. 10대 시절 그의 활약은 2018 월드컵에서 크게 높이 평가되었습니다.

7. Luis Suarez

2021년 축구 세계 최고의 스트라이커 TOP 10 7
Luis Suarez

아틀레티코의 주력은 수년 동안 세계 축구 최고의 스트라이커 중 한 명입니다. 축구 잠재력이 여전히 그에게 매우 많다는 사실을 부인할 수 없습니다.

바르셀로나는 나이와 폼 감소로 인해 스트라이커와 헤어지는 데 동의했지만 수아레스는 아틀레티코 마드리드가 라 리가 우승을 하는 데 도움을 줌으로써 화답했습니다.

그가 비평가들에게 반응하는 방식과 아틀레티코 마드리드가 스페인 챔피언십 우승을 하는 데 도움을 주는 방식은 우루과이에 대해 감탄할 만한 것입니다. 이번 시즌 주목할만한 공격수가 많지만 수아레스의 활약은 대체할 수 없다.

그는 여전히 멈출 기미를 보이지 않으며 시즌이 끝날 때마다 자신의 가치를 증명하고 있습니다. 그는 자신의 연기로 어떤 경기를 뒤집을 수 있는 예측 불가능한 선수다.

8. Karim Benzema

2021년 축구 세계 최고의 스트라이커 TOP 10 8
Karim Benzema

카림 벤제마는 세계 축구계에서 가장 저평가된 공격수 중 한 명입니다. 호날두가 떠난 이후 그는 레알 마드리드의 주축이 됐다. 그의 최근 활약은 그의 팀 가치를 증명한다.

벤제마는 예전에도 그랬고 앞으로도 팀에서 없어서는 안될 선수입니다. 프랑스 국가대표인 그의 강력한 마무리와 패스는 그를 완벽한 스트라이커로 만듭니다.

이 프랑스 스타는 2018년 호날두가 떠난 이후 100개 이상의 골에 직접 관여했습니다. 그는 의심할 여지 없이 현 시점에서 최고의 스트라이커 중 한 명입니다.

9. Ciro Immobile

2021년 축구 세계 최고의 스트라이커 TOP 10 9
Ciro Immobile

Ciro Immobile은 흥미로운 재능 중 하나이자 이탈리아 리그와 유럽 축구에서 최고의 스트라이커 중 한 명입니다. 그는 Lazio의 최고의 선수이자 팀에서 가장 일관된 선수 중 한 명입니다.

그는 소속 클럽 라치오에서 219경기에 출전해 42도움을 기록해 총 150골을 넣었다. 골을 넣는 그의 능력과 골 전 침착함을 부정할 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올 시즌 41경기에 출전해 25골 8도움을 기록하며 자신의 가치를 다시 한 번 입증했다. 그의 득점률은 흠잡을 데가 없으며 수비수 앞에서 그의 위치와 기술은 확실히 그를 게임 최고의 스트라이커 중 한 명으로 만듭니다.

10. Andre Silva

2021년 축구 세계 최고의 스트라이커 TOP 10 10
Andre Silva

이번 시즌 안드레 실바는 왜 그가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에서 한푼도 가치가 있는지 증명했습니다. 안드레 실바는 이번 시즌 많은 골을 넣으며 조용히 분데스리가 최고의 스트라이커 중 한 명으로 성장했습니다.

실바는 이번 시즌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에서 34경기 29골 10도움을 기록했습니다. 그가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에서 최고의 영입 중 한 명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포루투갈 국가대표 선수는 다양한 형태를 갖추고 있으며 최근 시즌 동안의 활약으로 25세의 선수는 현재 세계 최고의 스트라이커 중 한 명으로 평가될 것이 확실합니다.

>> 더보기: 상위 10위 목록 편집 역대 최고의 축구선수

끝내다

위는 2024년 세계 축구 최고의 스트라이커 탑 10의 목록입니다. 우리는 시즌 동안 득점한 골, 어시스트 및 시즌의 영향과 같은 통계를 비교했습니다. 팀 성과 및 기타 기여에 대한 선수.

출처 : W88


W88은 모든 슬롯 게임에서 이용 가능한 200,000원 가입 보너스신입 회원에게 제공합니다. 만약 베팅에서 이긴다면 쉽게 돈을 벌 수 있고, KRW(원), USD(달러) 등 많은 통화를 지원해 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바로 W88에 가입해 보세요!

W88 프로모션 링크 :   링크 1    –    링크 2    –    링크 3

1/5 - (2 votes)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