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승무패 방법: 궁극적 인 전략 축구 베팅 시즌 전에 놓칠 수 없다

시즌이 다가오고 있다고 생각하는 많은 현명한 베터가 좋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그들은 자신의 시간을 자신의 이익을 위해 사용하는데, 여러분도 배워야합니다. 새 시즌이 시작되기 전에 할 수있는 일이 많고이 시간을 현명하게 사용하면 매우 효과적 일 수 있습니다. 오늘의 게시물에서 W88 Korea 관리자는 축구 승무패 방법프리 시즌 베팅을 통해.

배팅 분석

W88 #1에 대한 링크 W88 #2에 대한 링크 W88 #3에 대한 링크

축구 승무패 방법: 궁극적 인 전략 축구 베팅 시즌 전에 놓칠 수 없다

프리 시즌 기간은 진지한 조사와 분석을 할 수있는 완벽한 기회입니다. 예정된 게임이 거의 없다면 내년 시즌을 준비하고 조사하는 데 여가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이것은 시간을 보내는 가장 재미있는 방법은 아니지만 실제 시즌이 시작되면 그 혜택을 보게 될 것입니다.

더 많은 주제 게시물보기 스포츠 베팅 많은 훌륭한 트릭

다음은 조사해야 할 몇 가지 훌륭한 사항의 목록입니다:

지난 시즌 실적 및 실적

시즌 동안 축구 베터는 일어나는 일에 집중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들은 예측을하는 데 많은 시간을 할애 할 수 있지만 실제로 무슨 일이 일어 났는지 고려하지 않습니다.

축구에 베팅 할 때 최고의 성공 기회를 얻으려면 최대한 많은 정보가 필요합니다. 베팅 할 팀과 선수에 대해 알기 위해서는이 모든 것을 알아야합니다. 특히, 관련된 팀이 서로 다른 상황에서 얼마나 잘 플레이했는지에 대한 전체적인 관점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집에서 아주 잘 뛰지 만 그다지 잘하지 않는 팀이 있는지 아는 것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것은 게임에 베팅 할 때 고려해야 할 또 다른 요소를 제공합니다. 큰 경기에서 결과를 얻기 위해 정기적으로 고군분투하는 팀이 있는지 아는 것도 도움이됩니다. 다음에 중요한 게임이 진행될 때 이것을 명심하십시오. 그런 다음 해당 정보를 사용하여 승자가 될 사람에 대한 의견을 형성 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그룹 인사이트를 추가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예일뿐입니다. 거기서 끝나지 않습니다. 우리는 당신에게 훨씬 더 많은 것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가능한 한 이러한 통찰력을 얻으려고 노력할 가치가 있습니다. 이를 수행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각 팀의 과거 성과와 결과를 자세히 연구하는 것입니다. 다음 질문에 답하는 것으로 시작하십시오:

  • 그들의 집 형태는 원정 형태와 어떻게 비교됩니까?
  • 그들의 방어는 어떻습니까?
  • 그들의 공격은 어땠습니까?
  • 압력을받을 때 어떻게 플레이 했습니까?
  • 그들은 한두 명의 스타 플레이어에게 너무 의존하고 있습니까?
  • 그들의 부상 기록은 어떻습니까?
  • 선수들이 많이 정학 당하고 있습니까?

과거 성과가 항상 미래 성과의 명확한 지표는 아닙니다. 그러나 과거의 결과로 이어진 공연과 그 주변 상황에 대해 더 많이 이해한다면 정말 귀중한 정보를 얻을 수있을 것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연구는 시즌의 가능한 결과를 평가할 때 매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귀하의 베팅 프로필

과거의 베팅 내역을 분석하는 것은 지속적인 과정이어야합니다. 인출 기회를 찾는 데 바쁘기 때문에 많은 베터가 시간을 찾지 못하는 것입니다. 하루에 너무 많은 시간이 있기 때문에 이것은 다소 이해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특정 시점에서 프로필을 분석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매력적으로 들리지만 자신의 강점과 약점을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향후 베팅 실적을 개선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작업이 진행되는 시간을 찾을 수 없다고 생각되면 시작하기 전에 시간을 찾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프리 시즌에 최소한 몇 가지 근본적인 분석을하지 않을 이유가 없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당신이 정말로해야 할 최소한의 것입니다. 베터로서 전체적인 기술과 능력을 개발하는 데 큰 역할을합니다.

플레이하는 스태프 변경은 팀의 전체적인 품질을 좋든 나쁘 든 크게 바꿀 수 있습니다. 따라서 베팅 한 팀에 진행중인 모든 이적을 주시해야합니다. 그러면 다음 시즌에 해당 팀에 대한 견해를 형성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 과제가 무엇인지 잘 모르겠지만 최소한 몇 가지 세부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여기 예시들이 있습니다 :

폐막 시즌에 팀은 두 명의 최고의 선수를 더 큰 클럽으로 옮기고 교체 할 수 없었습니다. 이것이 팀에 대한 귀하의 의견에 어떤 영향을 미칩니 까? 다른 플레이어는 한 걸음 더 나아가 공백을 채울 수 있지만 팀이 원래처럼 강하지 않을 것이라고 가정하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한편 이미 강력한 팀은 상위 3 명의 선수를 사들 였고 아무도 그들을 팔지 않았습니다. 이 새로운 선수는 특히 팀의 품질이 부족한 영역에 적합합니다. 지금이 팀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이 선수들이 잘 지내고 잘할 것이라는 보장은 없지만 그들이 그렇지 않은 것보다 팀을 향상시킬 가능성이 더 높다고 가정하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변경 관리

경영 변경은 연말 시즌에만 국한되지 않지만 일반적으로 일부 관리자는이 기간 동안 새로운 일자리를 얻습니다. 이것은 또한 주목해야 할 중요한 변경 사항입니다. 새 관리자는 그룹에 대한 모든 종류의 조정을 의미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플레이 스타일을 완전히 바꾸거나 스쿼드를 대폭 바꾸고 싶을 수 있습니다.

다시 말씀 드리지만, 이러한 조정이 귀하에게 어떤 영향을 미칠지 정확히 알 수는 없지만 가능한 한 최선을 다해 영향을 평가해야합니다. 이는 팀을 예측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다음 시즌은 어떻게 진행 될까요?

목록 예약

다른 리그는 다른 시간에 일정 명단을 게시합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다가오는 시즌 이전에 열립니다. 이것은 많은 축구 베터가 시즌이 시작될 때까지 관심을 덜 기울이는 점이지만, 나 오자마자 조사해야합니다. 베팅 결정을 할 때 고려해야 할 유용한 요소이므로 팀의 일정이 팀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생각해야합니다.

명심해야 할 특정 사항이 있습니다:

  • 팀은 시즌 초반에 특히 어렵습니다: 시작이 힘든 팀은 모멘텀을 얻기가 어려울 수 있으며 이는 전체 시즌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 팀은 시즌을 매우 쉽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시작하기 쉬운 팀은 성공할 동기와 자신감을 가질 수 있습니다. 이것은 시즌 내내 긍정적 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 팀은 시즌의 바쁜 시즌 동안 몇 가지 도전적인 일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힘든 일련의 경기는 플레이어에게 빠르게 압력을 가하여 성능 저하와 추가 부상 및 정학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 더보기: 언더 오버 뜻은 무슨 뜻인가요? W88의 언더 배팅을위한 최고의 팁

끝내다

위는 질문에 대한 해결 전략입니다 축구 승무패 방법. 간단한 진실은 일에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한다는 것입니다 스포츠 베팅성공 확률이 높아집니다. 축구 시즌에는 베팅하는 경기에 영향을 미칠 수있는 다른 모든 요소를 ​​고려하는 데 주로 시간이 걸립니다. 그러나 프리 시즌 동안에는 연구 및 분석과 같은 베팅의 다른 측면에 더 많은 시간을 할애 할 수 있습니다.

출처: W88

5/5 - (1 vote)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