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많이 사용되는 80 축구 용어 영어 찾기 – 알파벳순으로 정렬

영국 축구는 매우 발전된 축구 배경입니다.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80축구 용어 영어를 알아보겠습니다. 용어는 쉽게 검색할 수 있도록 알파벳순으로 정렬됩니다.

영어로 된 80개의 가장 일반적인 축구 용어

W88 #1에 대한 링크 W88 #2에 대한 링크 W88 #3에 대한 링크

영어로 된 80개의 가장 일반적인 축구 용어
영어로 된 80개의 가장 일반적인 축구 용어

스포츠 뉴스에 따르면 다음은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영국 축구 용어입니다.

  1. 어시스트: 어시스트 라인, 선수가 골을 넣기 위해 팀 동료에게 공을 패스하는 것.
  2. 공격수: 스트라이커, 팀의 공격 라인에서 뛰는 선수.
  3. 4백: 팀의 수비수 4명을 모집합니다.
  4. 볼 컨트롤: 볼 컨트롤, 플레이어의 볼 키핑 기술.
  5. 바이시클 킥: 스윙 킥, 선수가 공을 차기 위해 뒷발로 차는 것.
  6. 경고: 옐로 카드, 선수에게 심판의 경고.
  7. 박스 투 박스: 플레이어의 플레이 스타일이 수비에서 공격까지 필드 전체를 뛰어다닐 수 있습니다.
  8. 주장: 주장, 팀을 이끌도록 선택된 선수.
  9. 센터백: 중앙 수비수, 팀 수비의 중앙에서 뛰는 수비수.
  10. 칩(Chip): 선수가 공을 들어 올려 상대방을 지나친 공을 치는 고급 타격.
  11. 클린 시트: 팀이 경기에서 득점하지 않을 때 클린 시트를 유지합니다.
  12. 코너킥: 코너킥, 필드의 코너에서 공격이 시작됩니다.
  13. 역습: 역습, 팀이 수비에서 공격으로 빠르게 이동할 때.
  14. 크로스(Cross): 선수가 필드 측면에서 볼을 보낼 때 윙에서 골대 안으로 패스하는 것.
  15. 수비: 수비, 팀이 공격하고 다른 팀이 그들을 막으려 할 때.
  16. 수비수: 수비수, 팀의 수비에서 뛰는 선수.
  17. 더비: 같은 도시 또는 지역의 두 팀 간의 경기.
  18. 직접 프리킥(Direct free kick): 심판이 상대편의 골문에 직접 킥을 허용한 경우의 직접 프리킥.
  19. 드리블(Dribbling): 상대방의 발에 공을 가까이 두고 패스하는 기술.
  20. Equalizer: 이퀄라이저, 팀이 점수를 반환할 때
  21. 추가 시간: 추가 시간, 두 팀이 동점일 경우 90분 종료 후 추가 플레이 시간.
  22. Foul(파울): 플레이어가 게임 규칙을 위반하여 프리킥 또는 페널티 카드로 페널티를 받는 파일입니다.
  23. 프리킥: 프리킥, 상대 팀의 파울로 인해 팀이 고정된 위치에서 킥을 얻은 경우.
  24. 골(Goal): 공이 상대방의 네트에 들어가는 것을 말한다.
  25. 골키퍼: 골키퍼, 팀의 골문을 지키는 위치에서 뛰는 선수.
  26. 하프 타임: 두 라운드 사이의 휴식 시간.
  27. 헤딩(Header): 선수가 머리로 공을 쳤을 때의 헤딩.
  28. 인저리 타임: 선수의 부상으로 인한 인저리 타임.
  29. 킥오프: 새로운 경기나 이닝을 시작하기 위해 경기장 중앙에서 공을 차는 것.
  30. 라인즈맨(Linesman): 심판이 게임을 관리하고 결정을 내리는 것을 돕는 부심.
  31. 매니저: 코치, 팀을 지휘하고 관리하는 사람.
  32. 미드필드(Midfield): 미드필드 라인, 팀의 수비와 공격 사이의 위치.
  33. 오프사이드: 오프사이드, 오프사이드 위치에 있는 선수가 공을 받거나 경기에 영향을 미치는 경우.
  34. 자책골: 자책골, 선수가 자신의 팀 네트에 공을 넣었을 때.
  35. 페널티킥: 페널티 킥, 팀이 상대 골문 근처에서 프리킥을 얻었을 때.
  36. 경기장: 축구장, 경기가 열리는 지역.
  37. 심판: 심판, 매니저 및 경기 컨트롤러.
  38. 레드 카드: 레드 카드, 심각한 위반으로 경기에서 제외된 플레이어에게 벌칙을 부과합니다.
  39. 저장: 골키퍼가 상대의 슛을 막았을 때 저장합니다.
  40. 사격(Shoot): 선수가 공을 차서 상대방의 골문에 넣는 슛.
  41. 스트라이커: 스트라이커, 팀의 공격 위치에서 뛰는 선수.
  42. 교체 선수: 경기 중에 다른 선수를 교체하기 위해 들어오는 교체 선수.
  43. 태클(Tackle): 플레이어가 챌린지에서 승리하여 상대방의 볼을 빼앗는 경우 볼을 칩니다.
  44. 스로인(Throw-in): 서브, 선수가 사이드라인에서 공을 던져 플레이에 들어가는 것.
  45. VAR(Video Assistant Referee): 비디오 보조 심판, 어떤 경우에는 심판이 결정을 내리는 데 비디오 기술을 사용하는 시스템입니다.
  46. 벽: 수비 라인, 프리킥 또는 페널티 킥 중에 공이 골문으로 들어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공 근처에 서있는 선수 그룹.
  47. 호루라기: 경기 종료 또는 시작을 알리거나 선수에게 페널티킥이나 카드를 날리는 데 사용하는 도구.
  48. 윙(Wing): 윙, 축구장의 양쪽에 위치하며 일반적으로 공격 또는 수비에 사용됩니다.
  49. 옐로 카드: 옐로 카드, 규칙 위반에 대해 플레이어에게 페널티를 주지만 게임에서 제거해야 할 정도는 아닙니다.
축구에서 자주 사용하는 용어

축구에서 자주 사용하는 용어
  1. Attacker(공격수): 팀의 공격 위치에서 뛰는 공격수.
  2. 경고: 이름, 옐로우 또는 레드 카드로 플레이어를 처벌할 때 심판의 행동.
  3. 박스: 페널티 지역, 선수들이 수비 및 공격 상황에서 자주 다투는 골 주변 지역.
  4. 클린 시트: 팀이 경기에서 골을 허용하지 않을 때 클린 시트를 유지합니다.
  5. 클리어런스(Clearance): 공을 멀리 밀어내기, 수비를 위해 공을 페널티 지역 밖으로 밀어낼 때 플레이어의 행동.
  6. 역습: 역습, 팀이 수비 할때 빠른 공격 전략.
  7. 크로스(Cross): 윙에서 패스하는 것, 선수가 실수로 윙에서 볼을 차서 상대방의 페널티 지역으로 공을 넣는 것.
  8. 데드 볼: 심판이 특정 상황을 처리하기 위해 플레이를 중단하거나 볼이 더 이상 경기장에서 움직이지 않을 때 볼이 죽습니다.
  9. 수비수: 팀의 수비 위치에서 플레이하는 수비 선수.
  10. 드리블: 빠르고 간결한 드리블 기술로 ​​상대 선수를 패스합니다.
  11. 추가 시간: 추가 시간, 두 팀이 정규 시간에 동점이면 추가 시간이 추가됩니다.
  12. 파울(Foul): 파울, 상대방에 대한 플레이어의 규칙 위반.
  13. 프리킥: 프리킥, 심판이 상대 선수에게 페널티킥을 선언한 후 차는 것.
  14. 골: 골, 볼이 상대 팀의 골에 들어간 경우.
  15. 골키퍼: 골키퍼, 팀의 골문을 지키는 위치에서 뛰는 선수.
  16. 전반전(Half-time): 경기 전반전과 후반전 사이의 휴식 시간.
  17. 헤딩(Header) : 선수가 머리로 공을 차서 상대방의 골문으로 공을 보내는 것.
  18. 부상: 선수가 부상으로 경기를 계속할 수 없는 부상.
  19. 킥오프(Kick-off): 경기 시작, 경기가 막 시작되었을 때 또는 팀이 득점한 후 필드 중앙에서 킥을 합니다.
  20. 미드필더: 팀의 중앙에서 뛰는 센터 플레이어.
  21. 오프사이드: 오프사이드, 팀 동료가 공을 전달했을 때 선수가 오프사이드 위치에 있는 경우.
  22. 페널티: 11m, 상대 팀 선수가 자신의 페널티 지역에서 위반하면 11m 거리에서 킥을 합니다.
  23. 레드 카드: 레드 카드, 플레이어가 심각한 파울을 범하면 페널티 카드, 퇴장을 당하고 즉시 필드를 떠나야 합니다.
  24. 레퍼리: 경기를 관리하고 경기 중 결정을 내리는 심판.
  25. 저장: 공이 골문으로 들어가는 것을 막을 때 골키퍼의 행동을 저장합니다.
  26. 스트라이커: 스트라이커, 팀의 공격 위치에서 뛰는 선수.
  27. 태클(Tackle): 공을 막는 것, 상대 선수에게서 공을 잡으려고 할 때 선수의 행동.
  28. 스로인: 스로인, 사이드라인에서 공을 던져 경기장 안으로 공을 넣는 단계.
  29. VAR: 비디오 어시스턴트 레퍼리, 경기 중 심판이 보다 정확한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되는 기술.
  30. 벽: 수비, 선수는 프리킥 동안 공 앞에 서 있습니다.
  31. 윙(Wing): 윙, 필드 양쪽에 있는 플레이어의 플레이 위치.

W88 마권업자의 축구 베팅

W88은 시장에서 가장 평판이 좋은 북메이커 중 하나이며 Premier League의 일부 빅 팀을 후원합니다. W88에서는 축구에 베팅하고 가상 축구에 베팅할 수 있습니다… W88에는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서까래가 있습니다.

발문

축구 용어 영어에 대해 더 많이 알면 축구에 대해 더 많이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온라인 베팅을 하려는 경우 w88 계정을 만드십시오.

5/5 - (1 vote)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