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격: 메시는 눈물 흘리며 바르셀로나를 떠나고 PSG에 합류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바르셀로나 클럽이 새 시즌 스쿼드에 리오넬 메시를 포함시킬 수 없다고 발표한 후 축구계와 전 세계 언론에 충격을 주었습니다.

6회 발롱도르를 수상한 이 선수는 재계약 협상에 차질을 빚어 블라우그라나를 떠나게 된 후 안타까움을 표했다.

리오넬 메시는 지난 토요일 오후 바르셀로나 선수로서의 마지막 기자 회견에서 눈물을 흘리며 파리 생제르맹으로의 이적이 “가능성이 있다”고 확인했습니다.

메시는 지난 6월 바르셀로나와의 계약이 만료되자 공식적으로 자유계약선수가 되었고 스페인 클럽은 라 리가의 구속과 함께 “주요 구조적”인 “재정적 장애물” 때문에 그를 새 계약에 묶을 수 없다고 발표했습니다.

특히, Blaugrana는 La Liga 샐러리 캡을 초과하지 않고는 34세의 선수와 재계약할 수 없습니다. 즉, 그들의 재능 있는 주장은 이제 새 클럽을 찾아야 하며, Messi는 이 사건이 그에게 큰 충격을 주었다고 인정했습니다.

기자간담회에서 메시가 한 말은?

충격: 메시는 눈물 흘리며 바르셀로나를 떠나고 PSG에 합류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2
메시는 바르셀로나와 작별인사를 하고 눈물을 흘렸다

어제(8월 8일) 리오넬 메시가 기자간담회를 갖고 바르셀로나와 공식적으로 작별을 고했다. 리오넬 메시는 앞으로 다른 역할로 누캄프에 복귀할 것이라고 밝혔다.

메시는 “상상 이상이었고 준비가 되지 않았다. 작년에는 떠나고 싶었지만 올해는 나와 내 가족이 여기에 머물고 싶다”고 말했다.

“21년 후에 나는 세 명의 카탈루냐-아르헨티나 아이들과 함께 떠나야 할 것입니다. 우리는 이 도시에 살았고, 이것은 우리 집입니다. 나는 모든 것, 모든 팀원들, 나와 내 옆에 있던 모든 사람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나는 이곳에 온 첫날부터 마지막 ​​날까지 이 클럽을 위해 모든 것을 바쳤습니다. 나는 그것에 대해 생각하지 않았기 때문에 작별 인사를 해야 한다는 것은 상상도 하지 못했습니다. 분명한 것은 내가 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들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했고 그들은 (바르카) 라 리가 때문에 하지 못했다”.

축구 예측 W88 또는 축구 예측 Happythais88에서 최대 85%의 정확한 비율로 최고의 축구 예측을 더 많이 볼 수 있습니다.

메시가 PSG에 합류할 것인가?

충격: 메시는 눈물 흘리며 바르셀로나를 떠나고 PSG에 합류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1
메시는 거의 PSG에 합류할 것이다

L’ Equipe는 Lionel Messi가 PSG와 1년 연장 옵션이 포함된 2년 계약에 서명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아르헨티나 슈퍼스타는 보너스와 추가 요금을 제외하고 연간 3,500만 유로의 급여를 받게 됩니다.

아무것도 바뀌지 않는다면 리오넬 메시는 내일(8월 10일) 공식적으로 PSG 맨이 된다. 34세의 스트라이커는 5년 전 네이마르처럼 에펠탑에서 새 팀을 위해 데뷔합니다.

리오넬 메시는 중앙 수비수 세르히오 라모스, 미드필더 게오르기니오 바이날둠, 골키퍼 잔루이지 돈나룸마에 이어 PSG가 여름 시장에서 자유 이적을 하는 네 번째 “블록버스터”가 될 것입니다.

> 더 읽기: 오늘날 세계에서 가장 부유한 축구 선수 8명

바르셀로나에서의 메시의 유산

메시는 모든 대회에서 778경기에 출전해 672골을 기록하며 바르셀로나를 통틀어 역대 최다 득점자로 기록했다.

아르헨티나 선수는 21년 동안 클럽에 머무는 동안 기록적인 6개의 발롱도르 상을 수상한 캄프 누에서 뛴 최고의 선수로 많은 사람들에게 여겨집니다.

메시는 또한 10개의 라 리가 타이틀과 4개의 챔피언스 리그 타이틀을 포함하여 바르셀로나와 함께 34개의 팀 트로피를 획득했으며, 그의 저명한 전기에 추가된 최신 은색 트로피인 2020-21 코파 델 레이로 형입니다.

출처 : W88


W88은 모든 슬롯 게임에서 이용 가능한 200,000원 가입 보너스신입 회원에게 제공합니다. 만약 베팅에서 이긴다면 쉽게 돈을 벌 수 있고, KRW(원), USD(달러) 등 많은 통화를 지원해 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바로 W88에 가입해 보세요!

W88 프로모션 링크 :   링크 1    –    링크 2    –    링크 3

4/5 - (1 vote)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