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첼라 페스티벌 워스트 드레서 짤 11개

음악 축제는 70 년대의 우드 스탁 시대에서 돌아 왔습니다. 유명한 페스티벌은 투모로우 랜드,글래스 턴 베리 코첼라가 있습니다. 이 큰 음악 행사는 외국에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코첼라하면 좋은 음악들의 라인업 외에도 세련된 의상을 사람들에게 생각나게 합니다. 전 세계에서 코첼라를 보러 온 사람들은 코첼라의 음악과 스타일을 사랑합니다. 

다시는 입을 수 없을 것 같은 코첼라 의상 11개 짤

W88 #1에 대한 링크 W88 #2에 대한 링크 W88 #3에 대한 링크

바나나는 액세서리가 아니며, 특히 갤럭시 요가 바지의 조합은…음……..

저런 탈은 도대체 어디서 구하는 거죠?..

어디가 포인트죠…? 몸 전체인가요?

안 끈적거리나…햇빛이 쨍쨍해 보이는데…

올 플라워 패턴은…대다나다…

컨셉이 늑대..인가요? 빨간모자 인건가…

왜 갑옷을 위에만 보호하게 입은거죠..그럼 아래는…

도무지 알 수 없는 꽃과 체크의 조합.

팬더는 귀엽습니다..그러나 사람 팬더는…잘못하면 맞을 수 있습니다…팬다…

미라가 아니라..병원에서 붕대 감고 탈출한거 같아…

라 비 엔 로즈? 또는 라비 엔 그로스

음악과 패션에 관한 것

대부분의 코첼라 참가자는 축제의 요점을 잃는 경향이 있으며, 재미 있고 멋진 라이브 음악을 듣는 것이 코첼라의 핵심입니다. 패션은 코첼라의 부수적인 것이지만 음악을 즐길 수 있다면 꾸미는 것은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모든 긍정적인 에너지를 코첼라에서 얻으십시오.

출처: W88


W88은 모든 슬롯 게임에서 이용 가능한 200,000원 가입 보너스신입 회원에게 제공합니다. 만약 베팅에서 이긴다면 쉽게 돈을 벌 수 있고, KRW(원), USD(달러) 등 많은 통화를 지원해 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바로 W88에 가입해 보세요!

W88 프로모션 링크 :   링크 1    –    링크 2    –    링크 3

5/5 - (1 vote)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