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프로야구 최고 연봉 선수 알아보기 – 새로운 업데이트 2024

세계에서 가장 비싼 조직 중 하나는 메이저 리그 야구(MLB)입니다. MLB 팀은 종종 최고의 선수를 확보하고 유지하기 위해 다른 스포츠보다 더 많은 비용을 지출합니다. 두 명의 선발 투수인 Max Scherzer와 Gerrit Cole은 시즌 동안 가장 눈에 띄는 유료 선수들 중 하나였습니다. 다음은 2024년의 프로야구 최고 연봉 선수에 대한 자세한 분석입니다.

2024년 톱 10 프로야구 최고 연봉 선수는 누구?

아래의 프리미어 리그에서 어떤 선수가 가장 높은 연봉을 받는지 스포츠 뉴스 시청해 봅시다.

#1. 맥스 셔저 – $43,333,333

W88 #1에 대한 링크 W88 #2에 대한 링크 W88 #3에 대한 링크

맥스 셔저

Max Scherzer만이 그의 경력의 이 시점에서 엄청난 급여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는 2022년에 최고 연봉 MLB 선수가 되는 것 외에도 오리올스, 파이어리츠, 가디언즈, 파이어리츠의 급여를 합친 것보다 더 많은 돈을 벌게 될 것입니다.

Scherzer가 가장 효과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투수 중 한 명이라는 사실은 부인할 수 없습니다. 그의 ERA, WHIP 및 Ks는 최고 중 하나입니다. 내가 걱정하는 유일한 것은 그가 최근에, 특히 37세에 얼마나 많은 일을 했는지입니다.


#2. 게릿 콜 – $36,000,000

게릿 콜

2021년 와일드 카드 게임은 Gerrit Cole에게 K당 $181,000를 지불했습니다. 가장 중요할 때 리그에서 가장 높은 연봉을 받는 선수에게서 그런 종류의 성과를 기대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리그가 “끈적끈적한 재료” 규칙을 변경했을 때 Cole의 통계와 회전율은 부상 문제와 함께 감소했습니다. 이제 그는 마침내 그의 비방자들을 침묵시켜야 하므로 그는 엄청난 압박을 받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그는 여전히 2024년 프로야구 최고 연봉 선수 10위에서 2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3. 앤서니 렌던 — $36,000,000

앤서니 렌던

지난 시즌의 대부분 동안 에인절스는 부상자 명단에 거의 7천만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그들은 라인업을 변경하는 데 도움을 줄 Anthony Rendon이 필요했지만 그는 경기보다 벤치에 앉아 있는 시간을 더 많이 보냈습니다. 그는 이제 완전히 회복되어 이동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Rendon은 다양한 방식으로 기여하고 다양한 내야 공백을 채울 수 있는 다재다능한 선수입니다. 그는 또한 리드오프와 평균과 파워를 위한 안타를 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가 달리 증명할 때까지 그는 여전히 약간 과대 평가되었습니다.


#4. 마이크 트라웃 – $35,450,000

마이크 트라웃

그가 리그에서 뛰기 시작한 이래로 Mike Trout는 야구에서 최고의 선수였습니다. 그의 3개의 MVP 타이틀은 야수와 타자로서의 그의 다재다능함을 증명합니다. 불행히도 포스트시즌에서 로스앤젤레스 에인절스의 성공은 그의 성과와 일치하지 않았습니다.

트라웃의 영향력은 분명하지만 그의 나이(30세)와 지난 두 시즌 동안의 광범위한 결석은 그의 경력의 이 단계에서 주요 관심사입니다.


#5. 카를로스 코레아 — $35,100,000

카를로스 코레아

이 클래스에서 가장 많이 찾는 자유 계약 선수 중 한 명이 Carlos Correa였으며 그럴만한 이유가 있었습니다. 그는 포스트시즌에서 클러치 타자이며, 뛰어난 야수이며, 필드에 있을 때는 변함없는 도루입니다. 부상에 대한 그의 성향은 그의 유일한 단점이었습니다.

Correa는 수년 동안 경쟁에 가까웠던 미네소타 트윈스 스쿼드의 감독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그는 곧 철수할 기회가 있을 것이므로 그들이 더 잘 활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Top 10 축구 선수 연봉 순위 2024 잉글리시 프리미어 리그


#6. 놀란 아레나도 – $35,000,000

놀란 아레나도

놀란 아레나도는 쿠어스 필드를 떠난 후 그의 숫자가 줄어들었음에도 불구하고 리그 최고의 공격수 중 한 명으로 남아 있습니다. 과도하게 성취한 St. Louis Cardinals, 그는 놀라운 시즌을 막 마쳤고 여러 카테고리에서 MLB 최고의 선수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그와 관련하여 Arenado는 틀림없이 리그 최고의 수비수입니다. 그리고 분명히 올해의 프로야구 최고 연봉 선수 중 하나입니다. 그는 자신의 캐치에서 전례없는 운동 능력을 보여 주며 그를 워킹 하이라이트 릴로 만들면서 인생을 구축했습니다.


#7. 스티븐 스트라스버그 — $35,000,000

스티븐 스트라스버그

Stephen Strasburg는 더 이상 위대한 투수가 아니지만 그는 여전히 최고의 현금을 벌어들이며 역사상 최고의 선수 중 한 명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그는 의심할 여지 없이 워싱턴 내셔널스와 월드 시리즈 MVP로 그러한 종류의 계약을 얻었습니다. 지금 우려되는 것은 그가 그 속도를 유지할 수 있을지 여부다.

내셔널스는 Strasburg가 2022 시즌의 상당 부분을 놓칠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에 그다지 좋지 않을 것입니다. 그의 경력에서 현 시점에서는 불가능해 보이지만, 이는 팀이 그의 계약을 해지하려고 할 수도 있습니다.


#8. 제이콥 디그롬 — $33,500,000

제이콥 디그롬

Jacob deGrom이 New York Mets에서 뛰었음에도 불구하고 명예의 전당에 갈 만한 이력서를 만들었다는 사실은 더욱 놀랍습니다. 그의 팀은 공격적인 지원을 거의 제공하지 않지만 그의 통계는 비디오 게임에서 나온 것입니다.

deGrom이 마운드에 있을 때 그는 리그 최고의 투수이지만 최근에는 그런 일이 자주 일어나지 않습니다. 이번 시즌이 끝나면 그는 막대한 계약을 철회할 것으로 예상된다.


#9. 코리 시거 – $32,500,000

코리 시거

Corey Seager는 이 프로야구 최고 연봉 선수 목록에서 9위를 차지했습니다. 2022년, Corey Seager는 충격적으로 로스앤젤레스 다저스를 떠나 영원히 실패한 텍사스 레인저스와 계약했습니다. 하지만 공정하게 말하면 그가 연간 3,250만 달러를 거절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또한 그는 로스 앤젤레스에서 어릴 때부터 알고 지낸 친구 Chris Woodward를 위해 공연할 예정입니다. 레인저스는 오프시즌 내내 중견 내야에 5억 달러를 투자하여 즉시 경합으로 돌아가고자 하는 강한 열망을 보여줍니다.


#10. 프란시스코 린도르 – $32,000,000

프란시스코 린도르

MLB에서 가장 높은 계약을 맺은 사람 중 하나가 있다면 사람들은 당신이 공격적으로 기여할 것이라고 예상하지만 Francisco Lindor는 그렇지 않습니다. 메이저리그 최고의 수비수 중 한 명임에도 불구하고 그의 공격력은 극도로 부족했고, 그는 아직 자신의 가치를 입증하지 못했다.

그러나 그의 급여는 여전히 프로야구 최고 연봉 선수 목록에서 이 10위를 차지합니다. Steve Cohen 시대를 좋은 출발로 이끌기 위해 Lindor는 New York Mets로 트레이드되었습니다. 팀은 그가 짐을 짊어질 수 없었기 때문에 플레이오프에 진출하지 못했습니다.


W88 마권업자에서 매력적인 배당률로 MLB 야구에 베팅

W88과 함께하는 세계 최고의 토너먼트 야구배팅 테이블을 참고하세요. 마권업자는 플레이어가 경기의 라이브 스트림을 시청하고 매우 편리하게 베팅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또한 W88은 축구, 테니스, 배구에 대한 베팅과 같은 다른 많은 흥미로운 스포츠 베팅 유형도 제공합니다.

현재 진행 중인 MLB 경기에 베팅하려면 등록 W88. 성공적인 계정 생성 시 선착순 1,000명의 회원에게 50,000원 무료 베팅과 수천 개의 훌륭한 제안을 받을 수 있는 기회.

결론

프로야구 최고 연봉 선수도 리그에서 최고인 것은 흔한 일이다. 팀은 또한 최고의 선수를 명단에 추가하고 유지하려고했습니다. Boardroom에 따르면 팀은 이번 시즌 선호하는 선수를 영입하고 유지하기 위해 10억 달러 이상을 지불했습니다.

5/5 - (2 votes)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