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박항서 감독, 4 개월 정학

박한서 베트남 감독 한국 감독은 아시아 축구 연맹 (AFC)에 의해 4 개월간 정학됐다고 전해진다. 이 중단은 베트남 U-22가 인도네시아 U-22와 금메달을 획득 한 30 시간 동남아시아 게임에서 열린 마지막 경기에서 시작되었습니다.

W88 사이트 바로가기 :   링크 1    –    링크 2    –    링크 3


베트남의 미드 필더 인 Nguyen Trong Hoang은 인도네시아의 Osvaldo Haay와 맞붙었지만 박측의 파울은 없었으며, 한국의 감독과 심판이 서로 이적했다. 박항서에게 레드 카드가 주어졌고 마지막 경기의 마지막 몇 분 동안 퇴장 당했다.
그러나이 사건에 대한 뉴스와 미디어의 해석에도 불구하고, 매니저는 최종적으로 열 교환에서 나온 중단에 대해 말하고 베트남 언론에“AFC 처벌을 받아들이고 준수 할 것입니다. 그러나 나는 심판을 모욕하지 않았다는 것을 확인할 수있다. 어쨌든 내 영어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경기 후 나는 그들에게 사과했다.”

“잘못된 결정에 반응 한 후 레드 카드를 받았습니다. 당시에는 경기가 더욱 치열 해져서 부상을 입을 수 있었기 때문에 심판들에게 경기를 통제하는 것이 더 합리적이라고 말했다”고 박 교수는 덧붙였다. 그의 팬 사과에 대한 사과에도 불구하고 박 행소는 4 개월의 정학을 제외하고는 침해에 대해 미화 5,000 달러의 벌금을 지불해야했다.

 

3.5/5 - (2 votes)
Share